겨울 입맛 책임지는 특급호텔 프로모션
상태바
겨울 입맛 책임지는 특급호텔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 & 입학, 돼지 요리 프로모션 등 다양
에릭 칼라보케 파티시에가 새로 부임하여 첫 선을 보이는 메뉴는 딸기와 체리를 활용한 디저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인터컨티넨탈, 뉴욕 유명 호텔 경력의 신임 파티시에 영입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전 세계의 트렌드 변화의 중심에 있는 뉴욕에서 경력을 쌓은 미국 출신의 파티시에 에릭 칼라보케(Eric P. Kalaboke)를 새로운 파티시에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에릭 칼라보케는 15년 이상 경력을 가진 베이커리 셰프로, 리츠칼튼 네이플스(Ritz Carlton Naples)에서 첫 경력을 시작해 세인트 레지스 뉴욕(St. Regis New York)의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를 역임하는 등 럭셔리 호텔을 두루 거치며 근무했으며, 세계적 셰프인 알랭 뒤카스(Alain Ducasse), 쇼콜라티에로 유명한 진 마리 어보인(Jean Marie Auboine) 등 유명 셰프의 레스토랑에서도 경력을 쌓은 바 있다.

가장 최근에는 뉴욕 맨하튼에 위치한 퍼블릭 호텔에서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로 근무했다.

에릭 칼라보케 파티시에가 새로 부임하여 첫 선을 보이는 메뉴는 딸기와 체리를 활용한 디저트다. 한국 딸기의 맛과 품질에 깜짝 놀랐다는 그는 1월 초 시작한 로비 라운지의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에서 딸기 생토노레, 딸기 까눌레 보르들레즈, 레드 크럼블 슈 등 10여종의 딸기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그랜드 델리에서 1월 14일부터 27일까지 겨울 제철 과일인 칠레 체리를 이용한 디저트 메뉴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졸업 & 입학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한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졸업 & 입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한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졸업 & 입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졸업생 및 입학생을 동반한 4인 가족이 프로모션 기간 내 방문하면 1인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

직원에게 졸업 및 입학증 실물 이미지나 사본을 보여주면 혜택 이용이 가능하며, 최근 초·중·고교 졸업식이 앞당겨지는 추세에 맞춰 1월 11일부터 3월 8일까지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은 한식, 중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가지 다양한 메뉴를 갖췄을 뿐 아니라 계절 및 테마에 맞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딤섬 메뉴 및 다양한 스몰 바이츠 메뉴 선봬

JW 메리어트 서울의 프리미엄 라운지 공간 ‘더 라운지’에서 글로벌 식음 컨설턴트 알란 야우가 기획한 독창적인 딤섬들과 스몰 바이츠 메뉴, 프리미엄 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의 프리미엄 라운지 공간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 글로벌 식음 컨설턴트 알란 야우(Alan Yau)가 기획한 독창적인 딤섬들과 스몰 바이츠 메뉴, 프리미엄 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딤섬 메뉴로는 간 새우와 오징어로 속을 채운 후 도톰한 통관자살과 날치알을 가득 올린 시그니쳐 딤섬 ‘관자 슈마이’, 제주산 흑돼지 목살의 진하고 뜨끈한 육즙을 가득 품은 ‘샤오롱 바오’, 쫀득한 피와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새우의 식감이 매력적인 ‘하가우’, 쌀가루와 다양한 전분가루를 믹스해 만든 부드러운 피에 통새우나 차슈를 넣어 말아낸 ‘창펀’ 등이 있다.

모든 딤섬 메뉴들은 매일 신선한 재료로 정성스럽게 준비되어 뜨겁게 서빙되며, 특히 ‘창펀’ 메뉴들은 주문과 동시에 피 반죽부터 즉석으로 조리되어 신선한 재료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극대화 된다.

또한 딤섬 메뉴에 풍미를 더할수 있도록 제공되는 셰프 특제 스위트 소이 소스, 라조유, 두반장 등이 별미이다.

모래시계 레스토랑 런치 뷔페 콘셉트 리뉴얼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모래시계 레스토랑의 런치 뷔페가 새로운 콘셉트로 리뉴얼 됐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모래시계 레스토랑의 런치 뷔페가 새로운 콘셉트로 리뉴얼 됐다.

기존의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메뉴들에서 애피타이저, 스시, 스테이크를 강화하는 동시에 수준 높은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스시 섹션에서 제철 활어 스시와 사시미가 제공되며, 라이브 그릴 섹션에서는 호주산 프리미엄 안심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사천식 붕장어 튀김, 그릴에 구운 양 갈비, 영양 갈비 도가니탕, 오렌지 소스를 곁들인 연어 스테이크 등 신선한 제철 및 지역 식재료를 사용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시즌 한정 돼지 요리 프로모션 실시

호텔 카푸치노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를 주재료로 한 다채로운 시즌 한정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피기 드림’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사진/ 호텔 카푸치노

호텔 카푸치노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를 주재료로 한 다채로운 시즌 한정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피기 드림(Piggy Dream)’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17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핫이슈(HotEatsue)’에서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스페인산 이베리코 흑돼지와 맛 좋은 국산 돼지의 다채로운 부위를 활용한 신메뉴 5종을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