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특수 잡아라!' 호텔가, 각양각색 설 패키지 출시
상태바
'명절 특수 잡아라!' 호텔가, 각양각색 설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에서 느긋하고 여유롭은 휴식 위한 맞춤형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기해년 설 연휴를 맞아 도심 속에서 느긋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 ‘이비스 무비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설 명절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일찌감치 설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설연휴 영화 풀패키지' 선봬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기해년 설 연휴를 맞아 도심 속에서 느긋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 ‘이비스 무비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차 활용 시 무려 최장 9일간 쉴 수 있는 이번 황금 연휴에 최적인 호텔 패키지이다.

우선 스탠다드 객실 1박 이용 시 2인 조식과 전국 롯데시네마 어디에서나 사용가능한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여기에 영화 감상에 빠질 수 없는 클라우드 캔맥주 2캔과 테이크아웃 나쵸칩을 제공하여 완벽한 호캉스를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투숙 시 호텔 사우나 및 피트니스, 주차 무료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설 명절 상품권 출시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파티세리는 편리하면서도 센스 있는 명절 선물을 구매하는 요즘 소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설 명절 상품권을 오는 2월 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파티세리는 편리하면서도 센스 있는 명절 선물을 구매하는 요즘 소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설 명절 상품권을 오는 2월 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이번 설 명절 상품권은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상품권과 스파 상품권으로 마련했다.

다양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2인 기준의 레스토랑 상품권으로는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말 브런치 뷔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의 주중 런치 4코스, 디너 6코스, 와인 페어링이 포함된 디너 6코스와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등 총 5종의 상품권을 선보인다.

정통 유럽 스파와 한국적인 트리트먼트가 어우러진 최고급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루미 스파는 4매로 구성된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이용권을 제공한다.

서울, 강원, 부산, 제주권에서 누리는 명절 호캉스

켄싱턴호텔 5곳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명절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 인 켄싱턴' 콘셉트의 '설 패키지'를 2월 1일(금)부터 2월 10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주요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5곳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명절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 인 켄싱턴' 콘셉트의 '설 패키지'를 2월 1일(금)부터 2월 10일(일)까지 선보인다.(제주호텔은 2월 6일까지)

설 패키지는 서울권의 켄싱턴호텔 여의도, 강원권의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호텔 설악, 제주권의 켄싱턴 제주 호텔, 부산권의 켄트호텔 광안리에서 여행과 동시에 풍성한 명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포근한 설 명절을 위한 선택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명절 스트레스를 날려줄 스테이케이션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쉐라톤 설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명절 스트레스를 날려줄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쉐라톤 설 패키지’를 출시했다.

혹한을 이겨내 더욱 포근한 하루를 보낼 수 있게 디자인된 쉐라톤 호텔 로고가 자수로 새겨진 담요를 설 선물로 증정하는 ‘쉐라톤 설 패키지’는 든든한 아침 식사를 책임져줄 조식 뷔페가 포함되어 있으며 성인 2인에 한하여 혜택 적용된다.

특급호텔에서 휴식과 놀이를 함께

롯데호텔은 2019황금돼지해의 설 연휴를 맞아 특급호텔에서 휴식과 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그 어느때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설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2019황금돼지해의 설 연휴를 맞아 특급호텔에서 휴식과 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그 어느때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설 패키지를 준비했다.

설 연휴 동안 여유로운 호캉스 또는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초고층에서 서울 시내의 수려한 전망을 한 눈에 내려다보며 럭셔리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1월 27일부터 2월 9일까지 ‘Wish Your Luck in 2019 I 패키지’를 판매한다.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STAY 조식 2인,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2매와 더불어 ‘스크래치 복권’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45만원부터, 프리미엄 룸 1박, STAY 조식 3인, 보드게임 ‘롯데호텔 월드트립’ 등이 포함된 ‘Wish Your Luck in 2019 II 패키지’를 55만원부터 선보인다.

기해년 복을 기원하는 설날 힐링 여행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기해년 복을 기원하는 힐링 여행을 테마로 ‘多 돼지’ 객실 프로모션을 2월 1일부터 17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기해년 복을 기원하는 힐링 여행을 테마로 ‘多 돼지’ 객실 프로모션을 2월 1일부터 17일까지 선보인다. 설 연휴 및 연휴 이후 힐링 할 수 있는 2가지 타입 객실 상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설 연휴 기간인 2월 1일부터 2월 10일까지는 ‘설날엔 多 돼지’ 프로모션을 마련해 시즌 패키지 대비 최대 3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할인된 가격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티커 아트 ‘HOBBY BOX 콜라주 엽서’를 제공한다.

손끝으로 완성하는 작은 행복을 느끼며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디자인 엽서를 직접 만들 수 있다. 완성된 엽서는 나를 위해 혹은 소중한 누군가를 위해 손 편지를 쓰기에도 좋다. ‘설날엔 多 돼지’ 프로모션은 디럭스 및 이그제큐티브 2개 객실 타입으로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