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추위와 미세먼지로 고통받는 1월이 계속되고 있다. 이런 시기에 일상의 특별함을 더하는 해외여행으로 삶의 질을 높여보는 것은 어떨까. 여행사마다 다양한 이벤트와 소통을 통해 매력적인 여행지로 여행자를 초대하고 있다.
내일투어, 마카오 옴니버스 원정대로 공짜여행
내일투어가 2019 첫 공짜 해외여행 이벤트 ‘마카오 옴니버스 원정대’를 모집한다. 내일투어는 매해 새로운 컨셉의 마카오 원정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싱글, 친구, 커플, 가족으로 구성된 4개 팀을 선발한다. 개인 SNS채널을 운영하는 블로거, 유튜버, 브이로거, 인스타그래머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마카오는 짧은 비행시간으로 주말여행이 가능해 꾸준히 사랑받아 온 단거리 여행지다. 세계문화유산은 물론 쇼핑, 먹거리,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등 화려한 볼거리도 풍부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여행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더불어 최근 강주아오대교 개통 소식으로 여행 편의가 더욱 좋아진 마카오. 중국과 유럽 사이의 오묘한 매력을 품은 마카오 여행을 계획해보자.
하나투어, UAE 아트로드 추천
하나투어가 ‘아랍에미리트(UAE)’로 떠나는 미술기행을 새롭게 출시해 문화 및 예술에 관심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테마여행 출시 초반부터 도쿄, 오사카, 영국, 미동부 등 각지로 떠나는 ‘미술 기행’ 상품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번 기행은 미술 전문가 김한들 큐레이터의 전문적인 설명을 들으며 아랍에미리트 3국의 문화예술 성지들을 둘러볼 수 있다.
오는 3월 19일 단 1회 출발하는 UAE 일정은 중동의 대표 아트페어인 ‘아트 두바이’와 격년제 미술전 ‘샤르자 비엔날레’, 아부다비의 랜드마크가 된 ‘루브르 아부다비’ 등을 중점적으로 돌아보며 과거와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중동의 이국적인 건축물들을 탐방한다.
한편, UAE 아트로드는 하나투어와 ‘H디자인’이 공동 기획한 테마여행으로 이번 일정에 동행하는 김한들 큐레이터는 갤러리현대, 학고재갤러리 등 국내 톱 갤러리들을 거친 큐레이터로 유명하다. 두바이, 홍콩 등 세계적인 아트페어에 직접 참여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현대미술시장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여행의 질을 한층 높여줄 예정이다.
여행박사, 설연휴 여행자 위한 복주머니 이벤트
여행박사가 설 연휴 기간에 여행을 떠나는 자유 여행객을 대상으로 최대 페이코 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하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소비자의 여행 취향을 고려해 지역을 다양화했다. 일본, 동남아, 중국, 유럽, 미주, 괌 등 지역을 세분화해 일정과 가격, 옵션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오는 2월 6일까지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을 결제하면 페이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1인 상품가에 따라 증정 혜택이 달라진다. 1인 상품가 100만 원 이상 결제 고객 1명에게는 페이코 상품권 100만 원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페이코 상품권 50만 원권, 30만 원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2일 여행박사 유튜브 라이브 방송 게릴라 라이브를 통해 추첨으로 결정된다.
또한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포켓 와이파이 1일 무료 쿠폰도 제공하는 등 푸짐한 선물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