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신년맞이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특급호텔, 신년맞이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 스크래치 쿠폰, 웨딩 쇼케이스 등 다양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민족 최대 명절, 설 연휴를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행운과 즐거움 가득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골든 스테이 패키지’를 2019년 2월 1일 ~ 2월 1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년을 맞아 고객 유치에 나서려는 특급호텔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호텔들이 출시한 맞춤형 프로모션 혜택을 제대로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100% 당첨의 풍성한 선물이 담긴 황금 스크래치 쿠폰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민족 최대 명절, 설 연휴를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행운과 즐거움 가득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골든 스테이 패키지’를 2019년 2월 1일 ~ 2월 10일까지 선보인다.

‘골든 스테이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춘 스튜디오, 1베드 룸 아파트 또는 1베드 룸 스위트 1박을 비롯해 파크카페 내 조식 최대 3인(성인 2인 & 만 12세 미만 자녀 1인) 제공 및 자녀 동반 시 장난감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추운 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체온 조절이 가능한 한증막, 키즈풀이 갖춰진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인터넷이 무료 제공될 뿐만 아니라 특별 선물로 100% 당첨의 풍성한 상품이 담긴 황금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증정한다.

나만의 결혼식 꿈꾸는 예비부부 위한 특별 이벤트

서울드래곤시티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는 그랜드 볼룸 백두홀을 두 공간으로 분리해 두 가지 콘셉트의 웨딩을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는 그랜드 볼룸 백두홀을 두 공간으로 분리해 두 가지 콘셉트의 웨딩을 선보인다. 300명 수준의 대규모 결혼식은 ‘Fairy Light’ 웨딩으로 스페셜 조명과 캔들 그리고 퍼플 컬러의 플라워 데커레이션으로 결혼식 주인공을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볼룸은 하객 숫자에 맞추어 연회장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여 소규모로 진행을 하더라도 높은 천고와 여유 있는 버진로드 확보가 큰 장점이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에서는 지난해 30주년을 맞이한 ‘이명순웨딩드레스’의 이명순 대표가 직접 웨딩 드레스 클래스를 진행한다.

신부들의 스킨케어를 위한 ‘달팡’의 뷰티 클래스와 함께 프리미엄 웨딩 쥬얼리 ‘골든듀’, ‘김청경 헤어&메이크업’ 등 여러 웨딩 관련 브랜드가 함께 참여해 웨딩 쇼케이스를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나만의 생일 파티 패키지’

제주신화월드가 ‘나만의 생일 파티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나만의 생일 파티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화테마파크에서 제공하는 ‘나만의 생일 파티 패키지’는 식사부터 놀이까지 생일 파티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풀 패키지로 마련됐다.

‘나만의 생일 파티 패키지’에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은 물론, 식사 세트 메뉴와 생일 케이크, 파티 진행 MC, 행사장 데코 및 조명, 생일 선물까지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생일 파티 초대장, 신화테마파크 놀이기구에 대한 우선 탑승권을 이용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패스’, 캐릭터 VIP 의전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객실 할인, 1박+1박 등 특별한 새해맞이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캡슐호텔 다락휴 여수점이 2019년 새해를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운영하는 캡슐호텔 다락휴 여수점이 2019년 새해를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수 앞바다에 위치해 있어 떠오르는 해돋이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다락휴 여수점은 특히 한쪽 면이 통유리로 된 커뮤니티 라운지가 있어 커피 한잔과 함께 자리에 앉아 여유롭게 새해 마음가짐을 다지기에도 좋다.

다락휴 여수점은 새해맞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월 한달 간 주중·주말 객실 1박 요금에 30% 할인을 적용해 59,500원의 특별가로 판매한다.

또한 커뮤니티 라운지 내 소원 트리가 설치되어 있어, 호텔 이용객이 2019년의 소원을 담아 걸면 여행용 파우치, 휴대용 USB 충전기 등 다양한 사은품 및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더욱 합리적으로 다락휴를 이용할 수 있는 데이유즈(Day Use) 요금도 할인을 실시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적용되는 데이유즈 요금은 3시간 기준 36,000원이나, 프로모션 기간에는 26,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추가로 1월과 2월 두 달간 1박 예약 시 1박 투숙이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모션 또한 진행된다. 단, 본 프로모션은 주중 예약 고객에 한하며, 매주 금·토요일과 설 연휴 기간(2월2일부터 5일까지)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롯데호텔서울, 주말 호캉스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연말∙연초 일정을 바삐 내달리느라 새해부터 벌써 지쳐 버린 이들을 위해 주말의 여유를 되찾을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연말∙연초 일정을 바삐 내달리느라 새해부터 벌써 지쳐 버린 이들을 위해 주말의 여유를 되찾을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우선 식도락가들이 반가워할 만한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 패키지가 눈에 띈다. 예약 시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 올해 4월21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진행하는 딸기 디저트 뷔페 ‘2019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의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겨울 시즌 대표적 딸기 축제 ‘2019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는 올해 2008년 IKA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아시아 최초 개인전 통합 MVP에 빛나는 나성주 조리장의 아트 웰컴 디시(Art Welcome Dish)로 고객을 반긴다.

또한 최고 품질의 딸기로 엄선해 만든 핑거푸드 스타일의 프리미엄 디저트 20종과 오믈렛, 불고기, 칠리새우 등 든든한 식사로 충분한 핫 디시(Hot Dish)까지 총 36종의 풍성한 음식이 준비된다.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한 객실 패키지

그랜드 와일레아,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는 2019년을 맞이하여 리조트를 찾는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러가지 객실 패키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

하와이 마우이섬 남서해안에 자리한 고품격 호텔인 그랜드 와일레아,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Grand Wailea, A Waldorf Astoria Resort)는 2019년을 맞이하여 리조트를 찾는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러가지 객실 패키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합리적인 가격을 선호하는 실용족들을 위한 <베스트 오브 그랜드 와일레아 (Best of Grand Wailea)> 패키지는 2박 이상 이용 시 객실당 박당 $50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데, 리조트 크레딧은 레스토랑, 스파 등에서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후무후무 레스토랑 (Humuhumunukunukuapua'a)에서 폴리네시안 스타일의 아일랜드 다이닝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미국 최대 스파로 정평이 나있는 스파 그란데 (Spa Grande)에서 트리트먼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호텔 내에 자리한 그랜드 와일레아 숍(The Grand Wailea Shops)에서 원하는 쇼핑 품목을 구입하는 데 리조트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침식사가 포함된 <그랜드 베드 앤 브렉퍼스트 (Grand Bed & Breakfast)> 패키지는 풍성한 메뉴를 가진 뷔페 레스토랑인 ‘그랜드 다이닝 룸 마우이(Grand Dining Room Maui)’에서의 아침식사가 포함되어 있는 상품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