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인천 시내면세점 입점
상태바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시내면세점 입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로 이전
파라다이스시티에 인천 시내면세점이 입점했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에 인천 시내면세점이 입점했다.

엔타스면세점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PLAZA)’에 2,885제곱미터 규모로 개점, 명품 부티크 브랜드로 구성된 럭셔리 콘셉트의 매장을 선보였다.

1층에는 명품 시계, 보석 브랜드를 비롯해 남성 패션 매장이 들어섰고, 2층은 화장품, 향수, K-패션 편집매장, 주류, 담배 매장으로 구성됐다.

현재 전체 쇼핑 공간의 70%를 사전 개장했으며, 오는 4월 정식 오픈하면 전체 약 150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엔타스면세점이 입점한 ‘플라자’는 사계절 내내 쇼핑, 외식,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형 쇼핑문화공간이다.

인천국제공항 5분 거리에 위치한 인천 영종도 호텔로, 자기부상열차로 바로 연결된다.

K-Food, K-Beauty, K-Lifestyle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이 공간에는 엔타스면세점을 비롯해 전원, 진가와, 프로간장게장, 오발탄, 발재반점 등 외식 브랜드, ‘조안베어(테디베어샵)’, ‘디트로네(프리미엄 유아 전동차)’ 등이 입점하며, 계절별로 페스티벌, 이벤트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경험을 선사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1,700만 글로벌 고객 공략

신라인터넷면세점은 글로벌 마케팅 확대를 위해 중국,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등 총 5개 국가의 최정상급 뷰티 ‘인플루언서’ 5명과 ‘뷰티앤유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전략적 협업에 나섰다. 사진/ 신라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글로벌 마케팅 확대를 위해 중국,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등 총 5개 국가의 최정상급 뷰티 ‘인플루언서’ 5명과 ‘뷰티앤유(Beauty&U)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전략적 협업에 나섰다.

인플루언서란 ‘타인에게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Influence+er)’이라는 뜻의 신조어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인을 뜻한다.

특히 큰손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있어 유통을 비롯한 다양한 업계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미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마카오 국제공항, 일본 도쿄 시내, 태국 푸껫 시내 등 총 5곳에서 해외 오프라인 면세점을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하고 해외 온라인면세점 시장 점유율 확대도 노리겠다는 전략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