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비비드 필라테스, “다양한 시간대 소수 인원 수업 참여 가능”
상태바
평촌 비비드 필라테스, “다양한 시간대 소수 인원 수업 참여 가능”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2.3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가지 대기구, 8종 이상의 소도구 사용하는 전통 클래식 필라테스 표방
4가지 대기구, 8종 이상의 소도구 사용하는 전통 클래식 필라테스 ‘평촌 비비드’. 사진/ 비비드 필리테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경기도 안양, 평촌, 범계 지역에서 운영 중인 비비드 필라테스는 다양한 시간대에 강습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동시간대에 4개의 반이 모두 오픈해 화제다.

한 클래스 당 3-4명의 소수 인원으로 구성하여 보다 집중적이고 효과적인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당일 1분 전 예약 및 당일 3시간 전까지 취소가 가능하다.

또한 해당 센터에서는 수업을 이동해서 들을 수 있고 남녀탈의실, 운동복 대여, 개인사물함, 넓은 주차장 등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을 높이는 데에 힘쓰고 있다.

한편, 비비드 필라테스는 미국 POWERPILATES 국제자격증 호스팅센터로 국제자격증 보유는 물론 전문적이고 많은 경력을 갖춘 강사들이 상주하고 있다.

비비드 필라테스는 발레바 같은 기구를 접목시켜 진행하는 타 필라테스와는 달리 4가지의 대기구들과 8종 이상의 소도구들을 사용해 전통 클래식 필라테스를 가르친다.

비비드 관계자는 “최근 필라테스 수업에 발레바나 TRX같은 기구를 접목시켜 정통 필라테스 수업의 질이 흐려지고 있어 우려가 된다”며 “게다가 신규 센터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 가운데 비용, 강사 등 신중하게 고려하여 선택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이어 “저희 센터는 5년 이상 된 전문 스튜디오로 강사의 전문성, 폐강 및 통합의 우려에 대해 보다 안정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안양 필라테스, 범계 필라테스, 평촌 필라테스 각 지점별 센터 및 수업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