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출만 보면 아쉬운 강릉여행” 가볼 만한 맛집은?
상태바
“일출만 보면 아쉬운 강릉여행” 가볼 만한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0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문해변, 영진해변, 정동시간박물관 등 강릉 추천 여행지는 어디?
새해를 맞이해 강원도를 찾는 여행자의 발길이 늘어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새해를 맞이해 강원도를 찾는 여행자의 발길이 늘어나고 있다.

강원도는 아름다운 자연이 만들어낸 테마 여행을 즐기기 좋은 여행지로 발길 닿는 곳마다 추억에 남는 풍경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강릉은 국내 여행지보다 고요하고 청명한 자연환경으로 일상에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한 힐링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강릉을 찾았다면 강릉 바다도 빼놓을 수 없다. 그중에서도 강문해변과 영진해변은 고즈넉한 강릉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강릉을 찾았다면 강릉 바다도 빼놓을 수 없다. 그중에서도 강문해변과 영진해변은 고즈넉한 강릉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사진은 강문해변. 사진/ 한국관광공사

강문해변은 강릉 겨울 바다를 즐기기 좋은 여행지로 주변으로 작은 포구인 강문항도 있는 다양한 볼거리의 명소이다. 뿐만 아니라 해변을 가로지는 솟대다리가 아름다워 함께 방문하기 좋다.

영진해변은 강릉시 연곡로에 위치한 조용하고 깨끗한 바다로 가족 단위 여행자에게 적합한 여행지이다.

영진(領津)이라는 이름은 ‘바다에서 나는 어물을 거두어 드린다’라는 뜻에서 유래했는데, 크진 않지만 풍족한 어촌 마을의 전경을 느낄 수 있다.

정동진시간박물관 역시 일출 여행을 즐기고 가볼 만한 여행지로 손꼽힌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정동진시간박물관 역시 일출 여행을 즐기고 가볼 만한 여행지로 손꼽힌다. 서울을 중심으로 정동쪽에 위치한 강릉 정동진은 우리나라 최고의 일출명소이다. 이와 함께 시간을 주제로 동서양의 시계 관련 유물이 전시된 정동진시간박물관은 가족여행 추천 명소이다.

정동진시간박물관은 야외 정원에서 지름 8m의 세계 최대 모래시계와 국내 최대 초정밀 청동해시계가 설치되어 있다.

해돋이 여행과 함께 가볼 만한 여행지도 방문해보고 강릉 맛집도 방문해 강릉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강릉 주문진맛집 대영유통은 주인이 대게잡이 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직판제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하다.

강릉 주문진맛집 대영유통은 주인이 대게잡이 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직판제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다양한 미디어에 소개된 강릉맛집 대영유통은 유통의 거품을 줄여 저렴한 대게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주변시세보다 저렴해 강릉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다양한 미디어에 소개된 강릉맛집 대영유통은 유통의 거품을 줄여 저렴한 대게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주변시세보다 저렴해 강릉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더불어 러시아에서 대게, 킹크랩, 랍스타도 직수입해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게의 풍미를 즐길 강릉맛집이다.

한편, 강릉맛집 대영유통은 곁들임찬으로 제철해산물과 모둠회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오징어순대, 게라면, 파전 등 푸짐한 곁다림찬도 즐길 수 있어 강릉 한상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대영유통은 새해를 맞이해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NS 인증 할인, 네이버 예약 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강릉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대영유통은 새해를 맞이해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NS 인증 할인, 네이버 예약 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강릉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