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활력 찾아 떠나는 강릉, 자연으로 떠나볼까?
상태바
일상의 활력 찾아 떠나는 강릉, 자연으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0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포호수, 안인해변 등 스트레스와 지루함 날릴 강릉 추천 여행
겨울 여행의 즐거움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잠시 일상의 활력을 찾아 떠날 수 있다면 그것으로 평소 쌓여있던 스트레스와 지루함을 날릴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 여행의 즐거움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잠시 일상의 활력을 찾아 떠날 수 있다면 그것으로 평소 쌓여있던 스트레스와 지루함을 날릴 수 있다.

겨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여행자라면 맑은 공기와 탁 트인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강릉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강릉은 다양한 매력의 여행지로 경포호수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명소로 손꼽힌다.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겨울이면 철새들이 찾아와 또 다른 낭만을 여행자에게 선사하기 때문이다.

경포호수는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겨울이면 철새들이 찾아와 또 다른 낭만을 여행자에게 선사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더불어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경포호수를 찾은 여행자라면 약 38만 평에 이르는 자연호수 주변으로 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겨도 좋다.

강릉을 방문했다면 안인해변에서 새해 소원을 기원해보는 것은 어떨까. 다른 강릉 해변 풍경과 달리 안인해변은 바위가 많아 이색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는 강릉의 여행지이다.

안인해변은 군성간의 맑은 강이 바다로 흘러들어오는 곳으로 수심이 얕아 여름에는 강릉 최고의 여행지로 사랑받는다.

안인해변은 여름날의 뜨거운 열기는 없지만, 그 자리를 채우는 겨울 바다의 낭만을 즐길 수 있어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려는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지금은 여름날의 뜨거운 열기는 없지만, 그 자리를 채우는 겨울 바다의 낭만을 즐길 수 있어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려는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안인해변은 동해, 삼척 방면으로 이어지는 7번 국도로 연결되어 있는데, 주변으로 강릉시청 등 강릉 중심지와도 연결되어 있는 교통의 요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