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휴식을 찾아 강릉으로 출발, “맛집은 어디로?”
상태바
나만의 휴식을 찾아 강릉으로 출발, “맛집은 어디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2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즈넉한 강릉 풍경 찾아 김동명문학관, 옥계해변 등 강릉 추천 여행
많은 것을 하지 않아도 다양한 것을 느낄 수 있는 강릉에서는 고즈넉한 풍경을 따라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사랑받는 여행지이다. 사진/ 강원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연말연시를 맞이해 강원도 강릉으로 향하는 발걸음이 많아진다. 우리나라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강원도에서도 강릉은 다양한 볼거리로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많은 것을 하지 않아도 다양한 것을 느낄 수 있는 강릉에서는 고즈넉한 풍경을 따라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사랑받는 여행지이다.

그중에서도 강릉시 샛돌길에서 만날 수 있는 김동명문학관이 있다. 김동명은 강릉을 대표하는 시인으로 민족적인 비애를 풀어내고 전원적인 서정으로 강릉 현대 문학의 지평을 마련한 문인이다.

한국근현대의 대표 문인인 김동명의 삶을 재조명하고, 그의 문학정신을 계승한 김동명 문학관이 강릉에 마련되었다. 사진/ 강원관광

이에 한국근현대의 대표 문인인 김동명의 삶을 재조명하고, 그의 문학정신을 계승한 김동명 문학관이 강릉에 마련되었다. 면적은 235㎡로 작은 규모의 전시관이지만 주변으로 김동명 생가 등이 있어 볼거리는 풍성하다.

뿐만 아니라 이곳은 강릉에서 활동하는 문인들에게 다양한 문학 활동을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어 강릉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문화를 느껴보기에 제격인 여행지이다.

강릉시 금진솔밭길에 위치한 옥계해변도 겨울 강릉을 찾았다면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 다른 강릉 해변에 비해 잘 알려지지 않아 깨끗한 자연환경을 보존하고 있는 강릉의 숨은 명소이기 때문이다.

강릉시 금진솔밭길에 위치한 옥계해변도 겨울 강릉을 찾았다면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 사진/ 강원관광

옥계해변은 주변으로 깨끗하고 넓은 백사장과 오래된 송림지역을 자랑하고 있어 잠시 일상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내려놓고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옥계해변은 석병산에서 바다로 흘러드는 물줄기의 영향으로 사계절 내내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에겐 최고의 장소로 사랑받고 있는데, 낚싯대를 챙겨 바다낚시를 해보면 짜릿한 손맛도 느낄 수 있는 강릉의 특별한 여행지이다.

고즈넉한 풍경을 따라 강릉 여행도 즐기고, 맛있는 강릉 맛집에서 강릉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도 강릉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강릉 맛집 중에서도 대영유통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대게 전문점으로 유통비용 없이 대게를 즐길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대게 한상을 즐길 수 있는 주문진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은 동해안에서 생산되는 수산물로 차려지는 많은 맛집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강릉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이 있다. 강릉 맛집 중에서도 대영유통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대게 전문점으로 유통비용 없이 대게를 즐길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대게 한상을 즐길 수 있는 주문진 맛집이다.

강릉 맛집 대영유통은 다양한 미디어에 소개된 곳으로 대게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직수입한 킹크랩, 랍스타 등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 있다.

강릉 맛집 대영유통에서는 곁다림찬도 인기만점이다. 대영유통은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속초 명물인 오징어순대, 활어회, 물회 등 한 상 가득 곁다림찬이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 맛집 대영유통에서는 곁다림찬도 인기만점이다. 대영유통은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속초 명물인 오징어순대, 활어회, 물회 등 한 상 가득 곁다림찬이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다.

한편, 대영유통은 겨울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SNS 인증 시, 네이버 예약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강릉에서 대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강릉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SNS 인증 시, 네이버 예약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강릉에서 대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강릉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