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후기로 알아보는 피어나셀 카밍슈터 ‘얼굴붓기 빼기’ 공개
상태바
성형후기로 알아보는 피어나셀 카밍슈터 ‘얼굴붓기 빼기’ 공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2.2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어나셀의 성형 후 붓기’ 관련 자체 설문조사
에이치엘씨 그룹의 전문 기초 화장품 브랜드 ‘피어나셀 카밍슈터’는 자체 설문 조사를 통해 성형 후 붓기에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반영한 결과를 발표했다.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에이치엘씨 그룹의 전문 기초 화장품 브랜드 ‘피어나셀 카밍슈터’는 자체 설문 조사를 통해 성형 후 붓기에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반영한 결과를 발표했다.

강남 일대의 성형외과를 찾는 환자들과 상담 실장들을 중심으로 조사한 결과, 평소 피부 관리 시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에 대한 결과로는 피부 탄력을 최우선으로 꼽았다.

성형 후 불편했던 점으로는 붓기와 멍의 더딘 회복, 성형 후 예민해진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초화장품 류와 빠른 재생과 회복을 도와주는 기능성 화장품의 부족을 들었다.

마지막으로는 성형 후 붓기 관리 기능이 추가된 기초화장품이 나온다면 정말 필요하다는 답변이 31%, 있으면 쓰겠다는 답변이 64%를 차지해 성형 후 관리에 대한 부분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다고 한다.

피어나셀 카밍 슈터는 성형수술 후 회복이 더딘 아내의 얼굴을 보고 강력한 재생과 진정, 항염과 붓기 완화 제품을 찾던 중 피부과 성형외과 마케터인 남편이 직접 피부전문가, 유기농 전문가, 천연 화장품 전문가들을 찾아다니며 직접 연구 개발하여 만든 전문 기초 화장품이다.

“최악의 피부 상황에서도 최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는 전문 기초 화장품”이란 가치를 표방하는 피어나셀 카밍슈터.

성형이나 피부 시술 후 재생과 진정 염증 완화, 붓기 완화 등을 목적으로 탄생했으나 문제성 피부는 물론 일반적인 피부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여 20~40대 여성들로부터 엄청난 호응을 얻게 되었다.

이에 중소벤처 기업부 주관 HIT 500에 선정되었는가 하면 각종 정부 지원 사업에도 선정되어 그 인기의 바람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최근 병풀추출물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원산지 출처가 불분명하거나, 그 안전성을 확인하기 어려운 제품이 범람하고 있는 가운데 ‘피어나셀 카밍슈터’는 제주 유기농 병풀추출물 사용 및 화장품의 안전과 신뢰를 위해 제주 화장품 인증까지 취득한 것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의 똑똑한 화장품 소비의 기준을 마련했다고 한다.

피어나셀 카밍슈터는 제주 유기농 병풀추출물을 사용하는 것을 기본으로 유네스코 지정 세계 7대 청정 자연지역으로 알려진 제주에서 제조 및 엄격한 검사를 통과하여 제주 화장품 인증을 받아 그 안전성과 우수성을 확보했다.

피어나셀 카밍슈터는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자극 지수 0.00의 놀라운 비 자극 결과를 받아 그 기술력을 다시 한번 검증했다. 한편 피어나셀 카밍슈터의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