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돌입, 경쟁력 강화에 나서는 여행업계
상태바
연말연시 돌입, 경쟁력 강화에 나서는 여행업계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0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국가품질경영대회 국무총리상 수상 · 하나투어,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와 MOU 체결 등
연말연시를 맞이해 여행업계에서 특별한 소식을 전하고, 새로운 정보를 알리며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연말연시를 맞이해 여행업계에서 특별한 소식을 전하고, 새로운 정보를 알리며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모두투어, 국가품질경영대회 국무총리상 수상 등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업계최초로 서비스부문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오른쪽 두번째)한옥민 모두투어 네트워크 사장.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업계최초로 지난 29일 서비스부문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며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이 우수한 단체에 수여하는 이번 시상은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여 산업 경쟁력 강화 및 국가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한 우수기업을 선정해 포상한다.

한옥민 모두투어 사장은 “고객감동을 실천하기 위한 꾸준한 노력이 이번 수상의 영광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는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모두투어가 서울 명동에서 주요임원과 협력업체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진행했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더불어 모두투어가 지난 30일 서울 명동에서 주요임원과 협력업체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진행했다.

우종웅 회장을 비롯한 전 경영진 및 주요 임원인사와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3시간에 걸쳐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는 지난 한 해 협력업체의 노고에 감사하고 더 밝은 새해를 기약하자는 취지로 마련했다.

한편, 협력사와의 상생을 통해 고객을 위한 최적화된 솔루션을 개발하고 동반성장을 만들어내고 있는 모두투어는 신뢰를 기반으로 한 상생문화 구축을 위해 협력사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자세로 업계에 귀감이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나투어,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와 MOU 체결

하나투어는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와 교원의 여행 복리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박상환 하나투어 회장, 하윤수 한국교총 회장.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와 교원의 여행 복리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28일 체결했다.

서울 종로구 하나투어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하나투어 박상환 회장, 육경건 전무,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한국교총) 하윤수 회장, 정동섭 사무총장 등 양 기관의 주요 임원들이 참석했다.

하나투어와 한국교총은 ▲보유채널을 통한 홍보활동 ▲여행 정보 및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 등 협약 내용을 통해 여행서비스 공동마케팅과 상호 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