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오지혜 구준엽 일본 여행..깜짝 고백
상태바
‘연애의 맛’ 오지혜 구준엽 일본 여행..깜짝 고백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11.3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의 맛' 구준엽, 오지혜에게 “만나 볼래?”
'연애의 맛' 구준엽 오지혜 커플. 사진/ TV조선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연애의 맛' 구준엽이 오지혜에게 깜짝 고백을 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에서는 구준엽 오지혜 커플이 일본 여행을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커플룩을 입고서 한껏 연인 느낌을 냈다.

구준엽은 오지혜에게 깜짝 고백하기 위해 치밀한 준비를 했다. 그는 현지 가게를 통째로 빌린 뒤 캐리커처, 그래피티 등으로 꾸몄다.

오지혜가 도착하자, 구준엽이 준비한 피아노 영상을 틀었다. 이어 조스럽게 그녀에게 다가갔고, 오지혜는 활짝 웃으며 로멘틱한 분위기에 휩싸였다. 구준엽은 그녀에게 모자와 향수 등을 선물하며 고백 타이밍을 잡았다.

이어 그는 "그래서 말인데 지혜야. 너 나랑 만나 볼래?"라고 고백했다. 오지혜는 "솔직히 얘기하면 카메라가 꺼졌을 때 더 편하게 대해줘서 조금 헷갈리더라. 일로 생각하는지 어떤지 잘 모르겠더라"라며 "진짜 오빠의 모습이 뭔지 잘은 모르니까"라고 답했다.

'연애의 맛' 구준엽, 오지혜에게 낌짝 고백. 사진/ TV조선

그러면서 오지혜는 "우리 나이가 어린 것도 아니고 조금 더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하다"라고 덧붙였다. 당장은 모르겠다면서 시간을 달라는 오지혜에게 구준엽은 알겠다고 고개를 끄덕였지만 못내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TV 조선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