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활력 더하는 강릉 여행, 맛집 가볼 만한 곳은?
상태바
일상 속 활력 더하는 강릉 여행, 맛집 가볼 만한 곳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크루즈리조트, 강릉승마장 등 강원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강릉 추천 여행
강원도 강릉은 일상과 다른 다양한 풍경을 선사하는 여행지로 여행자들에게 1년 365일 사랑받는 곳이다. 사진/ 강릉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일상의 피로를 풀기에는 여행만큼 좋은 것이 없다. 주말을 이용해 잠시 일상을 벗어나 떠날 수 있는 국내여행지를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강원도 강릉은 일상과 다른 다양한 풍경을 선사하는 여행지로 여행자들에게 1년 365일 사랑받는 곳이다. 특히 강릉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여행 콘텐츠로 여행의 매력을 더하고 있다.

강릉시 헌화로에서는 동해바다와 환상적인 일출을 배 위에서 감상할 수 있는 썬크루즈리조트가 있다. 사진/ 강원관광

강릉시 헌화로에서는 동해바다와 환상적인 일출을 배 위에서 감상할 수 있는 썬크루즈리조트가 있다. 정동진 해안절벽에 위치한 이곳은 바다 위를 떠다니는 크루즈가 아닌 육상 유람선 형태의 호텔이다.

하지만 자연이 빚어낸 동해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주변으로 해변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 특별한 강릉 여행의 추억을 여행자에게 선사한다.

강릉에서는 국내 최고의 실내 승마장인 강릉승마장도 만날 수 있다. 강릉시 강동면에 위치한 강릉승마장은 안인진의 청정바다를 바라보며 승마를 즐길 수 있는 명소이다.

강릉에서는 국내 최고의 실내 승마장인 강릉승마장도 만날 수 있다. 사진/ 강원관광

실내승마장은 물론, 야외잔디 승마장, 외승코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말과 더욱 친하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체험도 가능해 강릉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하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강릉승마장 인근에는 안인해변, 안인항, 염전해변 등 강릉을 대표하는 해변도 만날 수 있어 주말여행의 운치를 더한다.

강릉 주문진맛집 신대게나라는 대게를 저렴하고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강릉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원도 강릉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지도 방문해보고,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여행의 마무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강릉 주문진맛집 신대게나라는 대게를 저렴하고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강릉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있다.

신대게나라는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대게를 직접 잡아 판매하는 강릉맛집이다. 더불어 러시아나 노르웨이에서 직수입해 복잡한 유통과정없이 마진폭을 줄인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대게를 맛볼 수 있어 강릉을 찾은 여행자에게 사랑받는 강릉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관광 DB

이런 까닭에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대게를 맛볼 수 있어 강릉을 찾은 여행자에게 사랑받는 강릉맛집이다.

강릉맛집 신대게나라를 방문하면 가장 먼저 대형수족관이 여행자의 시선을 빼앗는다. 이곳에서 고객이 직접 대게를 고를 수 있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집이다.

신대게나라는 대게뿐만 아니라 메인메뉴와 함께 나오는 곁다림찬도 일품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신대게나라는 직접 고른 게는 바로 쪄내 신선한 맛을 더하고, 먹는 도중에도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최신식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는 강릉맛집이다.

신대게나라는 대게뿐만 아니라 메인메뉴와 함께 나오는 곁다림찬도 일품이다. 모둠회와 모둠해물은 물론 튀김과 오징어순대까지 강릉 미식을 한 상 가득 즐길 수 있는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