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여행, ‘크리스마스&새해이벤트’ 모집
상태바
초록여행, ‘크리스마스&새해이벤트’ 모집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1.09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정자에게 휠체어 탑재 가능 차량무상렌트, 유류완충 지원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하는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2019년 기해년을 맞아 ‘크리스마스&새해이벤트’를 주제로 차량무상렌트와 유류를 완충하여 지원한다. 사진/ 기아자동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하는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2019년 기해년을 맞아 ‘크리스마스&새해이벤트’를 주제로 차량무상렌트와 유류를 완충하여 지원한다.

연말연초, 추운 날씨와 붐비는 인파에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는 것은 장애인들에게 큰 도전이자 어려움일 수도 있다. 초록여행은 모두가 기다리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장애인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겨울여행의 낭만과 추억을 가득 담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딛는 걸음마다 펼쳐지는 풍경을 벗 삼아 한껏 치장하고 우리를 기다리는 여행지로 서둘러 떠나보는 건 어떨까?

초록여행 크리스마스&새해이벤트 신청기간은 11월 9일(금)부터 12월 9일(일)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접수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12월 12일(수)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접수를 통해 선정된 26가정에게 크리스마스여행 5박 6일(12월 21일~12월 26일/13가정), 새해여행 5박 6일(12월 28일~1월 2일/13가정) 간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과 유류를 완충하여 지원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수험생 대상 이벤트 실시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대입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하며 ‘수험생이라면 만 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대입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하며 ‘수험생이라면 만 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표소에 수험표나 수시 응시표를 제시하면, 본인에 한에 만 원에 아쿠아리움을 즐길 수 있으며, 11월 15일(목)부터 실기 수험생들을 고려하여 내년 2월 28일(목)까지 진행된다. 또한 선착순 3천명을 대상으로 행운을 상징하는 ‘펭귄 깃털’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아쿠아리움 수험생을 위한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아쿠아리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이름 초성과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가야하는 이유’를 댓글로 달면 당첨자에게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여기어때 액티비티 ‘클래스’ 오픈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인생취미'를 쉽게 찾고, 배우며, 즐기는 액티비티 ‘클래스’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인생취미'를 쉽게 찾고, 배우며, 즐기는 액티비티 ‘클래스’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

9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쿠킹 및 비누 제작 과정, 왕초보 디제잉, 손목시계 만들기, 캘리그라피 액자 및 원목 스피커, 나만의 캔들 만들기, 플라워 아트 원데이 클래스, 팝아트 초상화 그리기, 작곡 배우기 등 클래스 상품을 한데 모았다. 액티비티 클래스는 ▲DIY·쿠킹 ▲자기계발 ▲스포츠·피트니스 ▲음악·댄스 ▲컬쳐·아트 ▲친목모임 등 6개 소메뉴로 구성됐다.

‘클래스’는 특정 날짜, 시간에 정원제로 모여 정해진 활동을 즐기는 상품이다. '원데이(one-day) 상품'으로 불리기도 하며, 기존 정해진 기간 내에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E-티켓’ 형태의 기존 액티비티 상품과 구분된다.

여기어때 액티비티는 '클래스'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 ‘클래스 오픈 특가 15% 할인’을 마련했다. 향수 및 네온사인 만들기, 피부진단 메이크업, 케이팝 댄스클래스, 석고방향제 만들기, 여성 전용 당구입문 레슨, 나무도마 만들기 등 모든 이색 체험 상품이 대상이다.

액티비티 클래스는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누구나, 여기어때에서 상품 개설이 가능하다. ‘여기어때 액티비티 호스트센터’에서 회원가입 후, 호스트 및 액티비티 소개문을 등록하면 된다. 이곳에서 예약내역, 정산, 리뷰 등 운영에 필요한 요소를 관리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