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고객 위한 이벤트 ‘통 크게 쏜다’
상태바
특급호텔, 고객 위한 이벤트 ‘통 크게 쏜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09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프로모션, 가격 할인 혜택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각종 행사와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를 맞아 프라이빗 단체 모임을 준비하는 이들의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사로잡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연말연시 겨냥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각종 행사와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를 맞아 프라이빗 단체 모임을 준비하는 이들의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사로잡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바발루에서는 150명까지 수용 가능한 ‘바발루 파티 패키지(Babalu Party Package)’를 선보인다. 오픈 바와 공연을 진행할 수 있는 스테이지, 포켓볼 게임, 총 100석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 바발루 전체를 대여할 수 있어 기업 행사뿐 아니라 동창회, 송년회 등 각종 단체 모임에 제격이다.

노래방 기기를 무료로 대여해주며, 마스터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스탠딩 뷔페와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2019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바발루 파티 패키지는 40인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호텔서 인생사진 남기고 선물까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을 떠나온 고객들에게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호텔의 대표 포토 존에서 인생사진을 찍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켄싱턴 포토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을 떠나온 고객들에게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호텔의 대표 포토 존에서 인생사진을 찍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켄싱턴 포토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의 액티비티 팀 케니가 추천하는 포토 존에서 멋진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켄싱턴제주호텔 #켄싱턴어워드 #올인클루시브 3개의 해시태그를 걸면 매달 둘째 주 수요일에 베스트 사진 9개를 선정 후 숙박권, 커피 교환권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명소인 특1급 호텔 최초로 선보인 루프탑 야외 수영장인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의 여유로운 모습을 담거나 매일 밤 펼쳐지는 풀사이드 파티인 스파티의 이국적인 파티 사진, 가족과 함께 신나는 게임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케니 라운지’, 제주의 오름을 형상화한 ‘모을 정원’, 야자수 산책로, 강렬한 레드 컬러의 중국 유명 도예가 주러껑의 ‘하늘과 물의 이미지’ 작품 등 다양한 인생사진 명소에서 아름다운 추억과 함께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이비스 인사동, 통 크게 쏜다! 105 프로모션 실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각종 모임이 잦은 연말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런치 뷔페를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105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각종 모임이 잦은 연말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런치 뷔페를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105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달 간, 호텔 내 테이스트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런치 뷔페 식사권 100매를 구매하면 5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해당 식사권을 소지하고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와인이나 음료를 제공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뷔페를 방문해 발사믹 소스를 곁들인 향긋한 버섯과 가지 볶음, 대나무잎 영양밥으로 가을철 입맛을 돋워보자.

또 얼큰한 해물탕과 미나리 홍합죽은 몸의 온도를 따뜻하게 높여줘 쌀쌀한 날씨에 제격이다.

여기에 파인애플 처트니 소스를 곁들인 로스마리 로스트 삼겹살과 이비스 특제소스를 발라 구운 토시살구이도 중요한 모임에 빼놓을 수 없는 메뉴이다.

연말의 설렘을 미리 만끽할 수 있는 ‘수퍼 찬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연말의 설렘을 미리 만끽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수퍼 찬스’ 패키지를 2018년 11월 16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연말의 설렘을 미리 만끽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수퍼 찬스’ 패키지를 2018년 11월 16일까지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수퍼 찬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 지역에 위치한 글래드 호텔로 언제든지 떠날 수 있도록 부담없는 가격에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각 호텔별로 선착순 20팀에게만 제공된다.

‘수퍼 찬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 1박과 함께 세계적인 브랜드와 매체가 주목하고 있는 영 아트 스타 코코 카피탄(Coco Capitán)의 <나는 코코 카피탄, 오늘을 살아가는 너에게(Coco Capitán: Is It Tomorrow Yet?) 전시를 아시아 최초로 개최하는 대림미술관의 전시회 초대권이 제공된다.

또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보습 전문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일리윤’의 프로바이오틱스 키트, 꿀 추출물로 수분을 채워주는 뷰디아니의 로얄 허니 마스크팩 2개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실속있는 가을여행 위한 '온라인 예약 스팟' 프로모션

신라스테이는 11월 한 달간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시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예약 스팟'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11월 한 달간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시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예약 스팟'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예약 스팟' 프로모션은 깊어진 가을 추캉스를 보낼 수 있는 신라스테이의 마지막 가을 프로모션으로 신라스테이 전국 11곳 모두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이용은 홈페이지나 신라호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라스테이 객실 및 패키지 상품 예약 시, 1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해운대는 20%까지 할인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