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으로 가득한 춘천 여행, “추천 맛집까지 가볼까?”
상태바
동심으로 가득한 춘천 여행, “추천 맛집까지 가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춘천 육림랜드 & 춘천의 핫플레이스 강촌랜드
강원도 춘천에는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다양한 시설이 가득해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한다. 사진/ 강원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강원도 춘천은 서울 인근 여행지 중 가장 특별한 곳이다. 우리나라 대표 여행지인 강원도이자 서울과 다양한 교통편으로 이동할 수 있어 주말 나들이로 제격이다.

특히나 강원도 춘천에는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다양한 시설이 가득해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한다.

춘천시 영서로에 위치한 춘천 육림랜드는 1975년부터 춘천을 대표하는 휴식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강원관광

그중에서 춘천시 영서로에 위치한 춘천 육림랜드는 1975년부터 춘천을 대표하는 휴식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육림랜드는 버스를 타고 소양3교를 건너 북쪽으로 약 4km 정도 이동하면 만날 수 있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자연학습 동물원과 놀이시설을 비롯해 야외수영장, 관광양어장, 골프연습장, 테니스장 등의 시설이 있어 일년 내내 여행자로 붐빈다.

춘천시 남산면에서는 구 강촌역과 현 강촌역 사이에 강촌랜드가 있다. 사진/ 강원관광

춘천시 남산면에서는 구 강촌역과 현 강촌역 사이에 강촌랜드가 있다. 이곳은 춘천에서도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곳으로 바이킹, 디스코팡팡, 허리케인 등 다양한 놀이기구가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사격, 풍선 터뜨리기, 두더지 게임 등 승부욕을 부르는 게임이 많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강촌랜드 주변으로는 강촌 출렁다리공원, 강촌유원지 등 춘천을 대표하는 여행지와도 인접해 있어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소이다.

춘천 맛집 추천 홍게좋은날은 홍게무한리필과 참굴을 맛볼 수 있는 춘천 가볼만한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춘천의 대표 테마여행지도 방문해보고 아름다운 강원도의 풍경도 즐겼다면, 춘천 맛집에서 허기진 배를 채워보자. 춘천 맛집 추천 홍게좋은날은 홍게무한리필과 참굴을 맛볼 수 있는 춘천 가볼만한곳이다.

춘천 맛집 홍게좋은날은 주인이 직접 배를 운영해 판매하는 선주직판제 홍게전문점으로 싱싱한 홍게와 살이 꽉 찬 참굴을 춘천에서 가장 신선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이다.

춘천 맛집 홍게좋은날은 선주직판제 홍게전문점으로 싱싱한 홍게와 살이 꽉 찬 참굴을 춘천에서 가장 신선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뿐만 아니라 해산물도 주인이 직접 주문진에서 공수해 해산물 전문점보다도 저렴하고 싱싱하게 즐길 수 있어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는 춘천 맛집이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다양한 곁다림찬도 인기. 홍게무침부터 녹두전, 홍게탕 등 다양한 곁다림찬이 한상 가득 차려진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다양한 곁다림찬도 인기. 홍게무침부터 녹두전, 홍게탕 등 다양한 곁다림찬이 한상 가득 차려진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더불어 추가메뉴로 모듬해물, 게라면, 게딱지밥, 홍게탕, 생선구이등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춘천 시민에게도 잘 알려진 춘천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