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게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상태바
저렴하게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0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창립 19주년 시드니&멜버른 기획전 · 자유투어, 빼빼로데이에 떠나는 태국 여행 추천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행사는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여행자와 소통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중이다.

추억과 동시에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사 추천 여행지로 올겨울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색다른 해외여행지로 떠나보자.

KRT, 창립 19주년 기획 이벤트

KRT는 창립 19주년 기념 시드니&멜버른 기획전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커피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KRT

추운 겨울이 올 예정이지만 여행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을 통해 겨울을 달구고 있다. 직판 여행사 KRT는 창립 19주년 기념 시드니&멜버른 기획전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커피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KRT 대양주팀은 창립 19주년을 기념하며 예약자 대상 혜택 증정 기획전을 진행한다. 시드니 6일 상품 예약 시 선착순으로 런치 크루즈를 포함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 시드니&멜버른 7일 상품 예약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을 인당 증정한다. 이벤트 기한은 11월 18일까지다.

KRT는 19주년 이벤트로 카카오토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사진/ KRT

KRT는 19주년 이벤트로 카카오토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KRT 공식 플러스친구 추가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총 200명에게 지급한다.

자유투어, 빼빼로데이에 떠나는 태국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자유투어가 부부가 함께 떠나면 좋은 여행지로 태국을 추천했다. 사진/ 태국정부관광청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자유투어가 부부가 함께 떠나면 좋은 여행지로 태국을 추천했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최근 미디어를 통해 태국 후아힌을 여행하는 장면이 방송을 타면서 후아힌 뿐 아니라 태국 지역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태국은 비교적 짧은 시간 부담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근거리 여행지로 방콕과 파타야, 푸켓, 치앙마이 등 동남아 대표 휴양 도시의 메카 중 한 곳이다.

자유투어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언제 떠나도 즐거운 태국 여행, 그중에서도 부부와 연인을 위한 방콕과 파타야에서 제대로 된 휴양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각종 해양 스포츠 시설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타이마사지까지 완벽한 휴양 일정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