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조한 피부는 가라! 마스크팩 ‘제비집 골드 젤리 마스크’로 피부 사수
상태바
겨울철 건조한 피부는 가라! 마스크팩 ‘제비집 골드 젤리 마스크’로 피부 사수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1.0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약처 승인, 아데노신이 탄력 있는 피부 만들어.. 주름 개선까지
제비집 골드 젤리 마스크는 장섬유 원단으로 사용되어 순도 100% 피부에 부드러운 소재를 자랑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건조한 겨울철은 피부관리에 대한 고민을 깊어지게 만든다. 사람마다 건조함을 느끼는 기준은 다르지만, 특정 계절이나 실내 습도가 너무 낮을 때 사람들은 피부에 건조함을 호소한다. 이는 그대로 잔주름으로 이어질 수 있다.

㈜대웅생명과학에서 귀한 제비집추출물과 골드성분이 들어있는 프리미엄 일명 ‘제비집 골드 젤리 마스크’를 출시했다.

대웅 호사팩 ‘제비집 골드 젤리 마스크’는 식약처에서 승인한 주름개선 기능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하여 탄력 있는 피부 관리가 가능하며 주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주름 개선이 가능하다.

또한 제비집 골드 젤리 마스크는 장섬유 원단으로 사용되어 순도 100% 피부에 부드러운 소재를 자랑한다. 매끈하고 부드러우며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아, 퍼프 및 밀착감과 투명감이 있는 페이스 마스크 등의 코스메틱 제품에 사용되고 있다.

뷰티 업체 디뮤즈 관계자는 “제비집 골드 젤리 마스크는 호사팩이라는 애칭을 생긴 만큼 제비집추출물과 골드성분이 들어있는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쫀득하고 끈적임 없는 고점도 프리미엄 에센스 마스크이다”라며 환절기 수분 팩추천을 했다.

한편 제비집 골드 젤리 마스크는 디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