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즉흥 부산 여행에서 ‘애정지수’ 급상승
상태바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즉흥 부산 여행에서 ‘애정지수’ 급상승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11.0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필모 친구들과 저녁식사까지 함께 해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부산 즉흥 여행에서 친구들과 저녁식사를 했다. 사진/ TV조선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부산 여행을 통해 김종민 황미나 보다 빠른 속도로 애정지수를 높여가고 있다.

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즉흥 부산 여행을 이어갔다.

1박2일 즉흥 여행의 두 번째 날을 맞이한 이필모 서수연 커플.

두 사람은 남포동에서 데이트에 나섰다.

이필모는 자신을 알아본 시민들의 쏟아지는 관심에 어색해하는 서수연을 배려해 자리를 떠났다. 광장에 차려진 무대에 올라 사람들 앞에서 서수연과의 공개 연애를 고백했다. ‘소나무’ 노래를 부르며 로맨티시스트의 면모를 또 보여줬다.

이필모 친구들과의 저녁식사에서는 둘의 애정이 더 깊게 느껴졌다.

친구는 이필모에게 "프로그램 때문에 사귄 거냐. 진짜 사귄 거냐. 헷갈린다"고 말했고, 이필모는 "내가 아까 사인 보냈잖아. 내 마음의 손짓이 안 보이는 거야"라고 되물었다. 말로 하라는 친구의 말에 이필모는 "말로 하는 건 가볍다"고 받아쳤다.

'연애의 맛' 서수연. 사진/ TV조선

친구는 서수연에게 "방송 때문에 만나는 거냐. 아니면 방송 끝나고도 만날 의향이 있냐. 제수씨도 이필모랑 비슷한 거냐"고 물었다. 서수연은 "나도 뭐.."라고 부끄러운 대답과 함께 진심을 드러냈다.

친구들은 “좋은 감정 있을 때 빨리 결혼해라. 봄까지 만나다 내년 결혼하면 되지. 결론 나왔네”라고 말했고,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은 말없이 환한 미소로 답했다.

친구들과 식사 후 밤바다를 함께 거닐게 된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애정 지수를 끌어올렸던 즉흥 부산여행을 마쳤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