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의 계절 가을, 입맛 돋우는 특급호텔로!
상태바
미식의 계절 가을, 입맛 돋우는 특급호텔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0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싱한 참치, 가심비 높인 디저트 뷔페 등
콘래드 서울의 뷔페 다이닝 제스트에서 매주 금요일 저녁, 통참치의 다양한 부위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튜나 프라이데이 나잇을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입맛을 되살려줄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고 나섰다.

눈앞에서 펼쳐지는 셰프의 튜나 카빙쇼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의 뷔페 다이닝 제스트에서 매주 금요일 저녁, 통참치의 다양한 부위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튜나 프라이데이 나잇(Tuna Friday Night)을 선보인다.

싱싱한 참치 통째로 즉석에서 회로 떠주는 라이브 튜나 카빙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일반적으로 접할 수 있는 붉은 속살뿐만 아니라, 머리(야타마), 볼살(호호나쿠), 앞쪽 대뱃살(오도로) 등 참치의 부위별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겨울철 맛이 특히 일품인 참치는 풍부한 칼슘과 철분을 함유해 노화 방지 및 암 예방에 효과적이며,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사에 더욱 적합하다. 제스트 튜나 프라이데이 나잇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웰컴디쉬로 등살에 비해 50배 이상의 지방을 함유해 더욱 귀한 참치 뱃살이 제공되며, 튜나 프라이데이 나잇 오픈을 기념하여 한 달간 모든 고객에게 미니 맥주 서비스가 제공된다.

제스트 튜나 프라이데이 나잇은 호텔 2층에 위치한 제스트 뷔페 다이닝에서 11월 2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맛볼 수 있다.

가격은 낮추고 가심비는 높인 디저트 뷔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11월 30일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 평일 점심 기간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가심비를 높인 ‘동대문 런치 클럽’ 뷔페의 디저트 섹션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11월 30일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 평일 점심 기간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가심비를 높인 ‘동대문 런치 클럽’ 뷔페의 디저트 섹션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동대문 런치 클럽’은 지난 9월 10일부터 평일 점심 기간에 한해 타볼로24에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메뉴만을 엄선하여 구성한 뷔페로, 가격은 낮춘 합리적 가격으로 한식부터 유러피안, 아시안메뉴, 디저트, 그리고 티와 커피 메뉴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주요 메뉴로는 수원왕갈비와 게장 등 선호도가 높은 한식 메뉴를 포함 타볼로 24만의 강점을 살린 제철 식재료의 다양한 건강식이 구성됐으며, 그 외에도 유러피안식 그릴 메뉴와 일식, 중식 등 다양한 메뉴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가격 문턱은 낮추면서도 풍성한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완성됐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동대문 런치 클럽’의 디저트 섹션은 ‘살롱 드 딸기’, ‘키티 빙수’ 등 JW 메리어트 동대문의 감각적인 디저트를 담당하는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 채드 야마가타의 지휘 하에 계절 과일을 듬뿍 올린 고소한 타르트부터 달콤한 크림 베린느, 크레페, 마카롱, 케이크 등 약 15가지 종류의 디저트와 페이스트리가 준비된다.

스타일리시한 디너 뷔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2018년을 마무리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위해 스타일리시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2018년을 마무리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위해 스타일리시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두 달간, 호텔 21층 르 스타일 (Le Style) 레스토랑에서 넉넉한 혜택을 만나보자.

르 스타일 레스토랑은 일요일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5%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고, 10명 이상 디너 예약 시 6만원 이상의 와인 1병을 제공한다.

또한, 코리아 와인 챌린지 3년 연속 금메달 수상에 빛나는 프리미엄 와인 ‘샤또 레큐스 (Chateau Lecusse)’를 특가 9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레드와인에 졸인 오븐치즈 닭구이와 향긋한 소스로 마리네이드한 깔라마리 튀김은 뷔페 이용 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맥주와 더 없이 잘 어울리는 찰떡궁합의 메뉴이다.

여기에 유자청 드레싱을 버무린 문어 세비치 샐러드와 이비스 브랜드의 시그니처 메뉴, 토시살 구이는 연말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줄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