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떠나는 속초, "이색 여행지와 맛집은?"
상태바
가을 떠나는 속초, "이색 여행지와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20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 유람선, 속초 테디베어팜 등 속초 이색 추천 여행지
강원도 속초로 여행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속초의 매력적인 여행지에도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사진/ 국립공원관리공단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강원도 속초로 여행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속초의 매력적인 여행지에도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특히나 속초에는 특색있는 여행지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속초시 엑스포로에서는 속초 유람선을 즐길 수 있다. 

속초 유람선은 해상에서 속초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속초항구부터 시작해 봉포, 조도, 의상대행을 지나가는 코스로 운영된다.

속초 유람선은 해상에서 속초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속초항구부터 시작해 봉포, 조도, 의상대행을 지나가는 코스로 운영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나 가을에는 속초 설악산의 단풍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낙산 의상대행 코스가 인기로 설악산과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남기며 속초에서 특별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설악산의 상징인 반달가슴곰 인형을 만날 수 있는 속초 테디베어팜도 있다. 속초시 학사평길에 위치한 이곳은 울산바위가 감싸고 있는 곳에 위치한 곰인형 전시관이다. 

특히 이곳은 다른 지역의 테디베어팜과 달리 속초 자연환경을 반영한 곰인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설악산의 상징인 반달가슴곰 인형을 만날 수 있는 속초 테디베어팜도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빙벽, 암벽을 등반하는 테디, 일광욕하는 테디, 스키 타는 테디뿐만 아니라 속초 아바이마을에서 시내까지 오가는 갯배 타는 테디, 오징어 배에서 열심히 작업하는 테디까지 귀여운 곰인형으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다. 

이색적인 여행지도 즐겨보고 속초 맛집을 찾아 미식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는 대게, 킹크랩, 털게, 홍게, 바다가재 등 각종 다양한 게와 자연산 회를 비롯해 갓 잡은 신선한 수산물을 선보인다.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는 대게, 킹크랩, 털게, 홍게, 바다가재 등 각종 다양한 게와 자연산 회를 비롯해 갓 잡은 신선한 수산물을 선보인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 맛집 대포대게는 선주가 직접 점포를 운영해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최고급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대포대게에서는 대게를 주문하면 뷔페식 셀프바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곁다림찬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속초의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모둠회, 해물모둠 등 다양한 서비스 음식도 즐길 수 있는 속초 맛집이다.

대포대게에서는 대게를 주문하면 뷔페식 셀프바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모둠회, 해물모둠 등 다양한 서비스 음식도 즐길 수 있는 속초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 맛집 대포대게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 맛집 대포대게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SNS 인증,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속초를 방문하면 꼭 속초대게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