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여행지 ‘인천’에서 만끽하는 가을 정취와 캠핑장, 맛집 정보
상태바
가까운 여행지 ‘인천’에서 만끽하는 가을 정취와 캠핑장, 맛집 정보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0.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초순까지 인천대공원 전 구간 낙엽 밟기 이벤트
인천대공원은 가을이면 느티나무길 1.5㎞, 벚나무길 1.2㎞ 등 공원 전 구간에 걸쳐 낙엽을 쓸지 않고 남겨 둔다. 사진/ 인천시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서울에서 가까운 여행지 인천에도 가을 단풍이 절정을 이루었다. 인천 대표 쉼터인 인천대공원의 경우 가을이면 느티나무길 1.5㎞, 벚나무길 1.2㎞ 등 공원 전 구간에 걸쳐 낙엽을 쓸지 않고 남겨 둔다.

이에 11월 초순까지 낙엽을 밟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으며, 햇빛이 좋은 날 오전 인천대공원을 찾으면 가을 햇살이 나뭇가지를 타고 곧게 떨어지는 황홀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서울에서 가까운 여행지 인천에 가을이 찾아왔다. 사진/ 인천시
인천대공원이 오는 11월부터 ‘너나들이 캠핑장’을 새로이 개장, 야영객을 모집 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부평 맛집 DB

인천 남동구 장수동 관모산 기슭에 위치한 인천대공원은 오는 11월부터 ‘너나들이 캠핑장’을 새로이 개장, 야영객을 모집 중이다. ‘너나들이 캠핑장’은 1만 평 규모의 대단위 캠핑장으로 103면의 야영동과 가족단위 쉼터, 화장실, 샤워실, 식수대, 매점 등의 기본시설을 갖추고 있다.

캠핑장 인근에는 숲 체험원, 수목원, 장미정원, 호수정원, 어린이 동물원 등 대공원 내 편의시설도 자리 잡고 있어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다.

캠핑장 예약은 사용일 기준 2개월 전인 매월 15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캠핑장 이용시간은 1박을 기준으로 당일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10까지이다.

인천 부평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는 현지에서 당일 공수한 대게와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부평 맛집 DB

인천에서 이색적인 여행을 즐겼다면 맛집에서 인천여행을 마무리해보자. 인천 부평 삼산동에 자리 잡은 ‘주문진대게회타운’은 다양한 미디어에서 소개된 대게 전문점으로 대게를 포함한 랍스타, 킹크랩, 붉은 대게, 활어회를 취급한다.

인천 삼산동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선주 직판점으로 중간 도매 없이 소비자와 직접 거래하는 것도 특징. 현지에서 당일 공수한 대게와 신선한 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인기가 많다.

게찜이 제공되기 전 활어회, 물회, 생선구이 등 다양한 스까디시가 제공되는 맛집은?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부평 맛집 DB

인천 부평 맛집 인천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는 고객이 직접 고른 대게를 바로 쪄내 신선함이 남다른데 대게 특유의 풍미를 고스란히 간직해 10배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게찜이 제공되기 전에는 활어회, 물회, 생선구이 등 다양한 스까디시가 제공되므로 푸짐함에 있어서도 따를 업소가 없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인천 부평 맛집 인천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는 고객이 직접 고른 대게를 바로 쪄내 신선함이 남다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부평 맛집 DB

주문진대게회타운 관계자는 “게찜은 먹기 좋게 손질돼 두툼한 속살과 고소한 내장을 편히 먹을 수 있다”며 “이와 더불어 게가 푸짐하게 들어가 깊고 진한 국물과 얼큰한 맛이 일품인 홍게탕을 함께 곁들이면 더욱 좋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