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투할부, 최저금리와 높은 승인률, 중고차전액할부로 중고차시장 리딩
상태바
투투할부, 최저금리와 높은 승인률, 중고차전액할부로 중고차시장 리딩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9.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할부 시장 10여 년간 리딩해 온 투투할부,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 제공
중고차할부 시장 10여 년간 리딩해 온 투투할부는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중고차 구매를 해보지 않은 사람들의 경우, 중고차도 할부가 가능하다는 걸 모르는 경우가 많다.

보통 새 차 구매 시 할인이나 장기할부가 연계된 신용카드를 새로 발급받아 할부를 진행한다고 생각하는데, 중고차도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하다.

최근 새 차 금액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에, 또한 연식, 내부디자인, 옵션 등을 내 입맛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는 중고차에 매력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중고차를 구매할 때도 자동차 매물가격, 보험료, 등록세 등 반드시 포함되는 돈이 꽤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경우 중고차 할부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중고차할부가 거기서 거기겠지 하는 마음으로 덥석 중고차 매물 가격만 보고 업체를 고르게 되면 크게 손해를 볼 수도 있다.

중고차할부 시장을 10여 년간 리딩해 온 투투할부는 특히 이러한 시장에서 눈길을 끄는 업체로,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를 받고 있는 곳이다.

중고차전액할부 전문 기업 투투할부는 자체할부팀 운영으로 높은 승인율과 철저한 서비스 관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이미 실제 중고차를 거래해 온 소비자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투투할부는 신용불량자나 파산 면책자 등부터 7등급, 8등급, 9등급의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구매를 위한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명하고 정직한 상담과 높은 승인율로 신뢰를 쌓아온 업체이다.

10여 년간 한결같은 개인 맞춤형 컨설팅 진행으로 저신용자들에게도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를 진행하는 중고차할부 전문 기업 투투할부는 “점점 커지는 중고차 시장에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한 신뢰도 형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저금리와 높은 승인율로 KU 경기 자동차 조합 모범사원 3년 연속 표창한 바 있는 중고차전액할부 전문 기업 투투할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