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더욱 화끈한 속초 여행 “대게 맛보러 조양동 맛집으로”
상태바
가을에 더욱 화끈한 속초 여행 “대게 맛보러 조양동 맛집으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23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트 세일링 투어, 스쿠버 다이빙, 바다 낚시 등 속초 추천 여행
가을 여행지 속초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볼거리만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것이 바로 속초의 액티비티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을 여행지 속초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볼거리만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것이 바로 속초의 액티비티이다.

속초는 우리나라 최고의 명산 설악산부터 푸른 빛깔의 동해바다까지 다양한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속초시 철새길에서는 속초 동해바다를 특별하게 만드는 요트체험을 즐길 수 있다. 약 1시간가량 이뤄지는 요트 세일링 투어는 가을바람을 즐기기에 최고의 여행 콘텐츠이다.

속초시 철새길에서는 속초 동해바다를 특별하게 만드는 요트체험을 즐길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청초마리나를 출항해 설악대교, 동명항, 조도 등을 경유하며 코스에 따라 바다 한가운데서 바다낚시를 즐기는 경험도 즐길 수 있다.

스쿠버 다이빙도 빼놓을 수 없는 속초의 이색 액티비티이다. 속초의 수중세계는 다양한 지형과 생물들이 어우러져 물 위와는 또 다른 풍경을 선사한다.

특히 속초 영금정에서는 자연암반으로 이루어져 있어 비치 다이빙에 최적지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대포항에서도 스쿠버 다이빙을 할 수 있는 곳들이 많아 속초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속초를 방문했다면 바다 낚시로 가을 여행의 여유를 즐겨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를 방문했다면 바다 낚시로 가을 여행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낚시를 즐길 수 있지만 선상낚시와 방파제낚시가 있다.

그중에서도 선상낚시는 전문적인 장비가 없어도 체험프로그램을 위한 낚시 도구를 대여해주기 때문에 낚시 초보도 편리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다.

속초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로 여행도 즐기고 속초 맛집에 방문해 대게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 조양동에는 특허받은 비법으로 게찜을 제공하는 특허대게가 있다.

속초 조양동 맛집 특허대게는 당일 조업한 신선한 대게를 공수해 저렴한 가격으로 대게를 판매하고 있어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속초 조양동 맛집 특허대게는 당일 조업한 신선한 대게를 공수해 저렴한 가격으로 대게를 판매하고 있어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조양동 맛집 DB
특허대게는 특허받은 비법으로 대게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고 고온으로 빠르게 쪄내 대게의 신선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속초 조양동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조양동 맛집 DB

특히 특허대게는 특허받은 비법으로 대게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고 고온으로 빠르게 쪄내 대게의 신선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속초 조양동 맛집이다. 뿐만 아니라 충분한 뜸을 들여 담백한 맛의 게찜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대게 전문점이다.

한편, 속초 조양동 맛집 특허대게는 깔끔하고 정갈한 곁들임찬도 일품이다. 다양한 곁다림찬과 함께 게딱지 볶음밥, 홍게라면 등을 서비스 메뉴로 제공해 푸짐한 한 상을 즐길 수 있는 속초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속초 조양동 맛집 특허대게는 깔끔하고 정갈한 곁들임찬도 일품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조양동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