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떠나는 속초, 낭만을 찾아 떠나는 여행과 맛집
상태바
가을에 떠나는 속초, 낭만을 찾아 떠나는 여행과 맛집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2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랑호, 속초 등대전망대, 장사어촌 체험마을 등 속초 추천 여행
아름다운 동해 바다와 함께 설악산은 물론 속초 맛집에서 즐기는 미식까지 여행의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 바로 속초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선선한 가을바람에 무더웠던 여름의 추억도 잊혀지는 요즘이다. 이런 가을에는 강원도 속초를 찾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아름다운 동해 바다와 함께 설악산은 물론 속초 맛집에서 즐기는 미식까지 여행의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 바로 속초이다.

가을 바다와 함께 즐길만한 속초의 여행지로 영랑호가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그중에서도 가을 바다와 함께 즐길만한 속초의 여행지로 영랑호가 있다. 속초시 북쪽에 위치한 영랑호는 자연호수가 퇴적해 만들어진 곳으로 고즈넉한 분위기와 호수를 만날 수 있어 연인과의 드라이브 코스로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8km에 이르는 자전거길이 마련되어 있어 잠시 일상의 고민을 내려놓고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다.

속초 동명항 인근의 속초 등대전망대도 빼놓을 수 없는 속초의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 동명항 인근의 속초 등대전망대는 속초를 대표하는 여행지이다. 영금정 등대로 알려진 곳으로 가장 아름다운 일출을 만날 수 있다.

등대전망대에 오르는 설악산은 물론 저 멀리 금강산까지 바라볼 수 있는 것도 이곳만의 장점이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가을 설악의 단풍역시 아름다워 가을에 인기가 더욱 많은 지역이다.

장사어촌은 체험숙박 시설을 제공하며 해류표본 만들기, 물고기 잡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있어 가족과 함께 여행을 즐기기 좋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장사항이 있는 장사어촌 체험마을도 속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체험숙박 시설을 제공하며 해류표본 만들기, 물고기 잡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있어 가족과 함께 여행을 즐기기 좋다.

뿐만 아니라 이곳에서 배낚시 체험도 즐길 수 있는데, 낚시에 필요한 여러 물품을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속초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속초 맛집 최대게는 다양한 미디어에서 소개된 속초 대게 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의 다양한 여행지도 둘러보고 속초의 미식을 즐겨보며 속초 여행을 마무리 지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 맛집 최대게는 다양한 미디어에서 소개된 속초 대게 전문점이다.

속초대게맛집 최대게는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는 선주직판제 매장으로 원가 및 유통비를 줄여 고객에서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선사하는 동명항 맛집으로 통한다.

속초대게맛집 최대게는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는 선주직판제 매장으로 원가 및 유통비를 줄여 고객에서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선사하는 동명항 맛집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직수입한 킹크랩과 랍스타를 노량진수산시장, 가락시장 등 전국 주요 시장에 공급하고 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속초 맛집이다.

속초 맛집 최대게에서는 대형 수족관이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대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17여 가지의 곁다림찬이 또 한 번 시선을 강탈한다. 모둠회, 물회는 물론 새우, 초밥, 전복죽, 골뱅이 등 푸짐한 한 상이 차려져 놀라움을 선사한다.

최대게는 대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17여 가지의 곁다림찬이 또 한 번 시선을 강탈한다.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