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의 계절 가을, 떠나기 좋은 포천 여행과 이동갈비 맛집
상태바
풍요의 계절 가을, 떠나기 좋은 포천 여행과 이동갈비 맛집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 산정호수, 포천 한탄강 다리 등 포천 추천 여행
서울 주변에는 다양한 여행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경기도 포천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국립수목원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온 세상이 황금빛으로 물결치는 풍요의 계절 가을이다. 주말을 이용해 잠시 일상을 활력을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 주변에는 다양한 여행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경기도 포천을 빼놓을 수 없다.

포천은 먹거리, 즐길 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여행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여행지이다. 그중에서도 포천시 신북면에 위치한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포천을 대표하는 명소이다.

포천시 신북면에 위치한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포천을 대표하는 명소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향기로운 허브향기가 가득한 허브아일랜드는 허브의 원산지인 지중해의 생활을 테마로 이색적이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더불어 세계 최초의 허브식물박관이 운영되고 있어 아이들의 체험학습장으로도 좋다.

보는 것뿐만 아니라 오감으로 만족할 수 있는 허브테마파크로 연인끼리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시설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산정호수도 조용한 포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꼭 가봐야 할 명소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산정호수도 조용한 포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꼭 가봐야 할 명소이다. 산정호수는 포천시와 철원군 경계의 명성산을 배경으로 산속의 커다란 우물과 같은 호수이다.

여행자가 즐겨 찾는 곳은 지친 몸을 치유할 수 있는 약 3.2km의 호수 둘레길 산책로와 명성산 등산로 중간쯤 펼쳐지는 억새 군락지로 가을을 즐기기 최고의 순간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한화리조트를 비롯한 80여 숙박업소로 포천 여행의 편의를 더하고 있다.

포천시 영북면에는 포천의 새로운 명물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가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포천시 영북면에는 포천의 새로운 명물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가 있다. 이곳은 한탄강의 주상절리와 한탄강이 유유히 흐르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어 사계절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포천의 명소이다.

뿐만 아니라 주변 지질 명소를 탐방하는 지오피플 코스, 펀 코스, 체험코스 등 오감 체험형 트래킹을 즐길 수 있어 누구나 포천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다.

고즈넉한 포천의 풍경도 즐기고 시원한 바람을 느껴보며 포천 여행의 백미 포천 이동갈비를 맛보는 것은 어떨까. 포천 이동갈비맛집 중 갈비명가할머니집은 특별한 맛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이동갈비 전문점이다.

포천 이동갈비맛집 중 갈비명가할머니집은 특별한 맛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이동갈비 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갈비명가는 18가지 비법 양념으로 3일간 숙성해 이동갈비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포천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포천 이동갈비 갈비명가는 냉동이 아닌 냉장육을 사용해 감칠맛을 더한 이동갈비 전문점이다. 여기에 18가지 비법 양념으로 3일간 숙성해 이동갈비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포천 맛집이다.

갈비명가는 이런 까닭에 다양한 방송에서도 소개됐는데, 이동갈비 맛은 물론 넓은 공간으로 단체 여행자나 동호회인들도 자주 찾는 이동갈비 맛집으로 통한다. 특히 80석의 대형홀 2곳과 80석의 대형룸이 있어 편리하게 이동갈비를 맛볼 수 있다.

특히 120석 규모의 야외 테라스에서는 아름다운 포천의 자연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애완동물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주말에 포천을 방문한 여행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갈비명가는 애완동물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주말에 포천을 방문한 여행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한편, 포천 이동갈비맛집 갈비명가는 이동갈비를 먹고 다양한 서비스와 후식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이다. 특히 아이스크림과 직접 담은 식혜를 먹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