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바꿀까" 웰빙 인테리어 열풍, 친환경 원목가구 인기
상태바
"우리도 바꿀까" 웰빙 인테리어 열풍, 친환경 원목가구 인기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9.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토피 피부질환으로 고통 받거나, 면역력이 약한 아이를 둔 가정이라면
최근 웰빙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친환경 원목가구에 대한 인기도가 올라가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최근 웰빙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친환경 원목가구에 대한 인기도가 높아지고 있다. 그중 내구성은 물론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갖춘 소낭구가구가 이들의 관심을 받는 중이다.

소낭구의 원목가구는 친환경도장으로 마무리하여 피톤치드가 발생한다. 집안의 온도나 습도를 적절하게 유지해주며 공기중에 떠다니는 세균을 억제해주는 향균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의 경우 프롬알데히드가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원목가구 구입을 추천한다.

원목가구 전문브랜드 소낭구는 낭구소망시리즈, 낭구희망시리즈, 리스본시리즈, 캐리시리즈, 우드슬랩의 다양한 시리즈로 원목침대, 수납침대, 원목화장대, 원목책상, 원목식탁, 원목거실장 등 다양하게 제작되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호응을 받고 있다.

소낭구 관계자는 “국내 4000평 규모의 자체 공장을 운영하여 제작, 유통까지 원스톱으로 이루어져서 보다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안전한 제품, 철저한 사후관리를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낭구는 썬브렐라 패브릭소파 신제품을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9일부터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되는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2018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을 방문하면 소낭구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소낭구 썬브렐라 기능성 원단에 오염과 세척을 직접 체험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시 썬브렐라 원단의 기능성 쿠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킨텍스에서 소낭구 친환경 원목가구들과 우드슬랩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소낭구가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공식 홈페이지와 고양가구박람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