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여행을 위한 강원도 횡성 여행, 맛집에선 기력충전
상태바
힐링 여행을 위한 강원도 횡성 여행, 맛집에선 기력충전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2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더위 피해 피서 즐길 수 있는 병지방오토캠핑장, 새말관광농원 등 횡성 추천 여행지
강원도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유명한 미식 등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곳들이 많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름을 맞이해 강원도로 떠나는 여행자가 많아지고 있다. 강원도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유명한 미식 등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곳들이 많다.

뿐만 아니라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체험 여행지가 여행자를 반기고 있어 가족과 함께 가볼 만한 여행지가 즐비하다.

횡성군 갑천면에서는 병지방오토캠핑장을 만날 수 있다. 여름철 추천 피서지로 유명한 이곳은 병지방 계곡이 흐르고 있어 여름 더위를 피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찾고 있다.

여름철 추천 피서지로 유명한 병지방오토캠핑장은 병지방 계곡이 흐르고 있어 여름 더위를 피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찾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더불어 인근에는 진한의 태기왕이 산을 올랐다고 전해지는 어답산이 있어 여름철 산행지로도 유명하다. 병지방오토캠핑장의 경우 시설이 좋고 공간이 넓어 최적의 캠핑장으로 알려져 있다.

횡성군 우천면에서는 새말관광농원이 있다. 치악산 자락에 위치한 이곳은 넓은 농원이 밤나무숲 사이로 펼쳐져 있다.

횡성군 우천면에서는 새말관광농원이 있다. 치악산 자락에 위치한 이곳은 넓은 농원이 밤나무숲 사이로 펼쳐져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사슴목장, 염소방묵장 등 자연 그대로인 농촌 풍광이 펼쳐지고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횡성 둔내면에서는 횡성의 자연 풍경과 함께 농촌 체험을 할 수 있는 횡성 산채마을이 있다. 마을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다양한 산나물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무려 5000여 평에 이르는 지역에서 취나물, 곰취 등 신선한 나물을 직접 수확해 볼 수 있다.

수확한 산나물을 가마솥에 불을 지펴 맛을 보는 체험은 도시에서 해볼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또한 수확한 산나물을 가마솥에 불을 지펴 맛을 보는 체험은 도시에서 해볼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다양한 체험 활동으로 횡성에서의 여행도 즐기고 맛좋은 한우를 맛보는 것은 어떨까. 횡성은 우리나라 먹거리 중 가장 유명한 한우로 유명한 여행지이다. 횡성에는 다양한 한우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 횡성한우정신도 빼놓을 수 없다.

둔내역 맛집 횡성한우정신은 예전 대통령 전담 요리장인 강영석 조리 명인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횡성 한우 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횡성 맛집 DB

둔내역 맛집 횡성한우정신은 예전 대통령 전담 요리장인 강영석 조리 명인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횡성 한우 전문점이다.

횡성 한우 맛집인 이곳에서는 횡성 한우 중에서도 품질이 좋은 것들을 선별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횡성한우정신은 강영석 조리 명인이 직접 품질 좋은 한우를 선별해 손질하기 때문에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횡성 한우를 맛볼 수 있다.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횡성 맛집 DB

횡성한우정신은 강영석 조리 명인이 직접 품질 좋은 한우를 선별해 손질하기 때문에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횡성 한우를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저온 숙성을 통해 한우의 감칠맛끼지 살린 횡성 맛집이다.

횡성 맛집 횡성한우정신은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조성된 인테리어와 쾌적한 실내 객실, 단체석 등을 마련해 각종 모임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횡성 맛집 횡성한우정신은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조성된 인테리어와 쾌적한 실내 객실, 단체석 등을 마련해 각종 모임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횡성 맛집 DB

한편, 횡성 둔대역 맛집 횡성한우정신은 식당 주변으로 가볼만한 곳과 관광 명소도 즐비해 여행코스로도 제격이고, 식당에서 한우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선도 높은 한우 육회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