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텔·리조트에서만 누리는 특급 패키지
상태바
해외호텔·리조트에서만 누리는 특급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2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페스티벌과 연계한 혜택 제공 등
만다린 오리엔탈 뮌헨은 세계적인 독일 바이에른의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만다린 오리엔탈 뮌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휴가철을 맞아 해외 유명 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만다린 오리엔탈 뮌헨, 옥토버페스트 2018 특별 패키지 선봬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만다린 오리엔탈 뮌헨은 세계적인 독일 바이에른의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옥토버페스트 2018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만다린 오리엔탈 뮌헨의 숙박과 조식, 옥토버페스트에서 열리는 슈첸 페스첼트 텐트에서 3코스 저녁 식사 2인 좌석 및 1인당 맥주, 음료와 바이에른 프레즐, 호텔에서 옥토버페스트, 옥토버페스트 장소까지 약 20분간 버스로 이동하는 VIP 호스트서비스는 물론 체크인 시 제공되는 만다린 오리엔탈 뮌헨 맥주 머그잔, 진저 브레드, 바이에른 전통 애피타이저까지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옥토버페스트 개최 기간인 2018년 9월 22일부터 10월 7일까지 적용된다.

옥토버페스트는 1810년부터 시작된 세계에서 가장 큰 맥주 축제로 잘 알려져 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2017 옥토버페스트에는 620만 명이 다녀갔으며 축제 기간 내750만 리터의 맥주가 소비됐다. 축제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은 뮌헨에서 양조한 고급 맥주와 독일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시카고 최대 록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페스티벌 즐기기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에서는 시카고의 최대 록 페스티벌인 롤라팔루자와 프로모션을 결합한 트럼팔루자 패키지를 진행한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에서는 시카고의 최대 록 페스티벌인 롤라팔루자와 프로모션을 결합한 트럼팔루자(TRUMPALOOZA) 패키지를 진행한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는 92층 높이의 초고층 빌딩으로 미시건 강이 내려다보이는 시카고 시티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모든 객실에서 시카고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최고급 스파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이번 패키지로 예약 고객에게는 롤라팔루자의 스타일의 어메니티, 트럼프 생수2개, 프로틴 바 2개, 선탠 로션, 비타민 에너지 음료, 선글라스, 레인 판쵸, 2개의 롤라팔루자 백팩, 디럭스 객실에서의 숙박, 2인 컨티넨탈 아침 식사가 포함된다. 예약 가능 기간은2018년 8월 5일까지이다.

올해로 27년째 열리는 시카고 최대의 록페스터벌 롤라팔루자는 다양한 장르를 만날 수 있는 축제로 8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시카고 중심의 밀레니엄 파크에서 개최된다.

이 축제는 1991년부터 미국에서 매년 열리고 있는 헤비 메탈, 얼터너티브 록, 힙 합, 펑크 록 밴드 그리고 댄스와 코미디를 망라하는 미국 최대의 국제음악축제로 매년 유명 가수들이 대거 초대돼 공연을 선보였으며 2017년에는 위즈 칼리파, 로드, 시카고 출신의 챈스 더 래퍼 같은 힙합 스타들이 출연했다. 이 페스티벌은 재즈, 컨트리, 블루스 등으로 매년 성공적인 개최를 거듭하며 시카고의 대표적인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해 왔다.

페스티벌을 기념하는 이번 패키지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 내의 고급스러운 객실에서 투숙하면서 밀레니엄 파크에서 열리는 4일간의 축제를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X타이항공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 실시

클럽메드는 남은 여름방학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남은 여름방학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항공 초특가 이벤트를 적용, 9월과 10월 항공권을 포함해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를 4박 5일 기준 최저 109만 원대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화보 촬영지뿐만 아니라 셀럽의 휴가 장소로 잘 알려진 클럽메드 푸켓은 태국 전통 건축 문화 양식에 티크 목재와 대리석으로 장식해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친환경 에코 리조트에 걸맞게 넓고 쾌적한 야자수 숲과 푸켓의 3대 해변 중 하나인 까따(Kata) 비치가 펼쳐져 있어 수려한 자연 경관도 감상할 수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데이비드 베컴과 단편 영화 제작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베네시안 마카오 브랜드 엠버서더인 데이비드 베컴과 함께 단편 영화를 제작했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이 밖에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베네시안 마카오 브랜드 엠버서더인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과 함께 단편 영화를 제작했다.

영화는 완벽한 포르투갈 스타일의 에그 타르트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담았다.

줄거리는 베컴이 몇 해 전 마카오에서 에그 타르트를 발견하고 그 맛에 매혹된다. 그로부터 몇 년 후 베컴은 그 맛을 찾아 다시 마카오를 방문하여 택시 운전사 Qiao Shan (중국 유명 배우 교삼)을 만나게 되고, 그와 함께 갖가지 스릴 넘치는 모험을 한다.

모험의 끝에서 베컴은 몇 해 전 자신에게 에그 타르트를 맛보게 해주었던 인자한 노부인과 조우한다는 내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