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혼부부 집중! 네이버웨딩카페 대결모 주최 ‘특별한 대구웨딩박람회’
상태바
예비 신혼부부 집중! 네이버웨딩카페 대결모 주최 ‘특별한 대구웨딩박람회’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5.2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비아갈라웨딩, 파라다이스웨딩, 아트라움웨딩, 칼라디움웨딩 등 인기 대구웨딩홀 참여
대구 웨딩카페 ‘대결모’가 오는 5월 26일과 27일 이틀간 대구 최다업체가 참여하는 아주 특별한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료/ 대구웨딩박람회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최근 네이버 조사에서 가장 뜨는 웨딩카페로 나타난 대구 웨딩카페 ‘대결모’가 오는 5월 26일(토)과 27일(일) 이틀간 대구 최다업체가 참여하는 아주 특별한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결모는 네이버 대구지역 1등 웨딩카페답게 웨딩정보가 가득하고, 할인정보 외에도 결혼준비할 때 추가로 대결모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어서 많은 신랑신부가 찾는 웨딩카페로 통한다.

바로 이런 대결모가 주최하는 행사인 만큼 이번 주 대구결혼박람회장을 방문하면 더욱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

이번 대구결혼박람회는 대구지역 웨딩홀들이 참여하는데 노비아갈라웨딩, 파라다이스웨딩, 아트라움웨딩, 칼라디움웨딩 등 인기 높은 대구웨딩홀들이 사용료 할인과 계약금 지원 등 큰 폭의 할인과 함께 대결모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부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대구스드메나 대구웨딩샵도 많이 참여하는데, 평소보다 더 큰 할인과 질 좋은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전했다.

행사장소인 대구 패션주얼리타운은 최첨단 인텔리전트빌딩의 대형건물로 지하에 자체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에서 대결모를 검색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