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소식으로 눈길 모으는 여행업계 “고객 접점 확대”
상태바
다양한 소식으로 눈길 모으는 여행업계 “고객 접점 확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5.2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하계 캠페인 런칭 · 내일투어,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
여행업계가 브랜드 대상 수상, 신규 브랜드 캠페인 프로그램 등으로 여행자와의 소통 강화에 힘쓰고 있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브랜드 대상 수상, 신규 브랜드 캠페인 프로그램 등으로 여행자와의 소통 강화에 힘쓰고 있다.

하나투어, 하계 캠페인 가족愛발견 런칭

하나투어가 최근 해외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2018년 하계 캠페인 가족愛발견을 진행한다. 하나투어는 성인 자녀 동반 가족여행이 중점이 되는 본 캠페인을 통해, 차별화된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하나투어가 최근 해외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2018년 하계 캠페인 가족愛발견을 진행한다. 사진/ 하나투어

한국관광공사가 최근 발표한 20대 이상의 성인 남녀 약 1000여 명 대상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동반자 유형인 배우자, 친구/동료, 자녀, 혼자서, 부모님 중 ‘부모님’과 떠났다고 응답한 비중은 2013년 8.2%에서 2017년 12.3%으로, 가장 높은 증가 흐름을 보였다.

가족여행 선호지를 중심으로 엄선한 가족愛발견 시그니처 상품은 시애틀/포틀랜드, 스페인 완전일주, 도쿄/하코네/가와고에, 오사카/교토/아와지시마, 상해/항주, 싱가포르, 치앙마이, 하노이/하롱베이, 코타키나발루, 프랑스/스위스, 체코/오스트리아 등 총 11개 상품이다.

하나투어는 가족 취향 저격 선택관광과 세대공감 일정 설계, 가족 추억여행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특전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가족 취향 저격 선택관광과 세대공감 일정 설계, 가족 추억여행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특전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특히 캠페인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7월 말까지 가족愛발견 CF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는 내용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오는 6월 8일에서 10일까지 사흘간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1, 2, 3홀)에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홍보관에서는 본인 가족에게 ‘가족愛발견’ 여행 초대 엽서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통해 미국 시애틀 가족여행권을 증정한다.

내일투어, 6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

내일투어의 브랜드 금까기가 6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여행사(개별여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내일투어의 브랜드 금까기가 6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내일투어

2012년부터 2013년, 2017년에 이어 올해에도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6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소비자 기초조사를 통해 부문별, 업종별, 브랜드 품질 등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를 거쳐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경영 활동을 토대로 가치와 적합성 평가와 함께 서류심사, 심사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쳐 선정해 발표한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내일투어의 개별 자유여행 브랜드인 ‘금까기’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지역별 코디네이터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취향과 기호를 세심하게 반영이 가능하며 오직 고객 한 명만을 위해 여행을 구성하는 상품이다. 현재 유럽, 동남아, 미주 등 약 2500여 개의 상품이 출시해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며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