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관광리무진 차별화 전략 ‘리무진다운 서비스’ 제공
상태바
대한관광리무진 차별화 전략 ‘리무진다운 서비스’ 제공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5.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방형 와이파이, 공기청정살균기, 생수 제공으로 고객만족에 다가가
전주·익산 ↔ 인천공항·김포공항 간을 운행하는 대한관광리무진이 승객들에게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전주·익산 ↔ 인천공항·김포공항 간을 운행하는 대한관광리무진(대한리무진)이 승객들에게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대한관광리무진은 리무진 버스 최초로 차량 내 무료개방형 5G 와이파이를 설치 제공하고 있다. 개방형 와이파이라 별도의 비밀번호 없이 차량 내 승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대한리무진 관계자는 “다양한 서비스 하나하나에 승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아울러 리무진 버스 내에 공기청정살균기 에어 백신을 리무진버스 내에 설치하여 해외바이러스 유입을 차단하고 차량 내 공기를 살균 정화하여 쾌적한 공기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호텔이나 고급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급 생수를 차량에 비치하여 승객들에게 무료로 제공 중이다.

대한리무진 관계자는 “다양한 서비스 하나하나에 승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