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는 벌써 여름, 5·6월 야외 수영장 개장
상태바
호텔가는 벌써 여름, 5·6월 야외 수영장 개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해수욕장에 몰려드는 서핑족 위한 객실패키지도 출시
힐튼부산은 지난 5월 1일부터 메인 야외 수영장인 인피니티 풀을 개장해 운영 중이다. 사진/ 힐튼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최근 들어 더욱 빨라지는 여름 날씨로 호텔들의 야외 수영장 오픈 시기도 앞당겨지고 있다. 서울 및 부산, 제주 지역에 위치한 호텔들이 6월 개장을 앞두고 있는가 하면, 이미 5월에 오픈해 운영 중인 곳도 있을 정도다.

특히 서핑족을 위한 객실패키지도 이미 선보일 정도로 여름을 대비한 준비가 한창이다.

이국적인 오션뷰의 인피니티풀 야외 수영장 오픈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힐튼부산은 지난 5월 1일부터 메인 야외 수영장인 인피니티 풀을 개장해 운영 중이다.

기장에 위치한 힐튼부산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먼 해외 여행이 아니더라도 국내에서는 보기드문 이국적인 오션뷰를 즐길 수 있고, 프라이빗한 휴양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연인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푸른 바다를 향해 끝없이 펼쳐진 듯한 인피니티 풀은 해외 럭셔리 리조트 분위기의 탁 트인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선베드와 카바나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어 마치 외국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우리나라 특급호텔 수영장 중 가장 큰40x18.5m(가로,세로)의 규모로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온천수로 운영되는 노천탕과 키즈 전용풀도 함께 구비되어 있어 기존의 어느 호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한다. 특히 소셜미디어의 인증샷 장소로 유명한 인피니티 풀은 화보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어 인기가 높다.

힐튼부산에는 2개의 야외 수영장과 1개의 실내 수영장이 있어 넓고 쾌적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이 중 2층에 위치한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은 7월 1일에 개장 예정이다.

서핑족을 위한 ‘서핑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스릴 넘치고 짜릿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서핑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부산에서 서핑 스폿으로 유명한 송정 해수욕장 주변의 호텔 및 리조트에서 기획된 얼리 서머 기획 상품이다. 서핑을 배워보고 싶은데 아직까지 시작하지 못했다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준비한 상품으로 조금 더 일찍 시원한 여름을 맞을 수 있다. 특히 서핑 입문지로 유명한 부산 송정해수욕장은 수심이 얕고, 파도가 적당해 초보 서퍼도 안전하게 서핑을 즐길 수 있다.

송정 해수욕장에서 즐기는 서핑 패키지

글로리콘도 해운대의 푸른바다 서핑 패키지는 △객실(18평형) 1박, △조식(2인), △서프베이 서핑강습(2인)으로 구성됐다. 사진/ 글로리콘도 해운대

켄트호텔은 '서핑 인 부산 패키지',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푸른바다서핑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켄트호텔의 서핑 인 부산 패키지는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2인, △루프탑 스카이덱 칵테일 2잔, △요서프 서핑 강습 및 자유시간 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로 구성됐다.

글로리콘도 해운대의 푸른바다 서핑 패키지는 △객실(18평형) 1박, △조식(2인), △서프베이 서핑강습(2인)으로 구성됐다.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오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야외수영장 ‘리버파크’는 6월 22일에 개장해 오는 9월 2일까지 운영된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야외수영장 ‘리버파크’는 6월 22일에 개장해 오는 9월 2일까지 운영된다.

리버파크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국제 규격의 메인 풀(50m×19m)과 시원한 물살이 느껴지는 유수풀 및 유아 전용 풀이 있으며, 300여 개의 선베드가 설치되어 수영은 물론 태닝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에도 좋다.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야외 자쿠지, 삼림욕이 가능한 피톤치드존, 아기와 엄마를 위한 수유실 등의 편의시설을 구비해 다양한 고객층이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호텔 조리장들이 선보이는 풀사이드 뷔페가 마련되어 물놀이 후 출출한 속을 달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은 개장 기간 동안 그린시즌(6/22~7/6, 8/27~9/2), 블루시즌(7/7~7/20, 8/20~8/26) 및 골드시즌(7/21~8/19)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무더위가 최고조를 이루는 블루시즌과 골드시즌에는 유수풀, 유아풀, 그리고 풀사이드 뷔페를 모두 운영하며, 이때 풀파티도 총 8회 개최된다. 그린시즌에는 메인 풀만 이용이 가능하다.

루프톱 풀에서 인생샷 남기고 싶다면, ‘인스타그래머블’ L7 홍대

L7 홍대에서는 6월3일 오픈 예정인 루프톱 수영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L7 홍대

지난 1월 오픈 후, 기존 호텔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L7 홍대에서는 6월3일 오픈 예정인 루프톱 수영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22층 호텔의 꼭대기에 위치한 루프톱 수영장은 홍대 인근과 한강까지 한눈에 조망하는 탁 트인 경관을 자랑한다.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기는 루프톱 풀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다면 SNS에 올리고 싶은 '인생샷'을 만나는 것도 어렵지 않다.

낮에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물놀이를 즐기고 저녁에는 루프톱 바 ‘플로팅(Floating)’에서 준비한 트로피컬 칵테일과 함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노라면 오감이 만족스러운 하루가 될 것이다. 또한 디제잉과 유명 뮤지션의 공연, 매일 밤 이어지는 풀 파티는 L7홍대의 루프톱 풀을 이번 여름 최고의 핫 플레이스로 만들어 줄 것이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야외 수영장 개장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오는 6월 1일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 야외 수영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성수기 기간에는 연장 운영할 예정이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주 바다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오는 6월 1일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 야외 수영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성수기 기간에는 연장 운영할 예정이다.

야외 수영장은 메인풀, 어린이들의 안전한 수영을 위한 키즈풀, 월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2층 공간에는 환상적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월풀과 프라이빗 선베드가 마련되어 있으며 중문 해수욕장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든지 자유롭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 내에 스윔업바(swim-up bar)인 ‘그로토 바’에서는 물속에 마련된 바 테이블에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여름철 더위와 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맥주, 칵테일과 음료, 허기를 달래줄 간단한 스낵 등을 판매한다. 그로토 바는 여름철에만 운영되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특별한 공간이며 여름 성수기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의 푸른 바다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의 푸른 바다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다. 해비치 호텔 야외 수영장은 히팅 펌프 시스템으로 사계절 내내 따뜻한 수온을 유지해 계절에 관계없이 제주 바다의 파도 소리와 바람을 느끼며 밤늦게까지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실내와 실외 수영장이 연결되어 있어 자유롭게 이동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실내 수영장은 25m 길이에 폭 6.8m, 깊이는 1.2m로 규격 레인과 자쿠지, 유아풀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야외에 선베드와 데이배드가 준비되어 있어 여유롭게 선탠을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스낵류와 음료, 주류 등을 판매하는 실내외 바도 운영하고 있다. 야외 수영장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투숙객은 무료, 리조트 투숙객의 경우 1만원의 입장료가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