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잡는’ 특급호텔, 시원하게 즐기는 패키지 눈길
상태바
‘더위 잡는’ 특급호텔, 시원하게 즐기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여름 더위 잡는 여름 별미 프로모션 등
서울드래곤시티의 아시안 라이브 뷔페 인 스타일은 오는 31일까지 ‘초여름 별미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앞 다퉈 여름철 대표 메뉴와 관련 패키지를 내놓으며 한 발 빨리 여름 공략에 나서고 있다.

무더위 잡는 시원한 한식 별미!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드래곤시티의 아시안 라이브 뷔페 인 스타일은 오는 31일까지 ‘초여름 별미 프로모션’을 펼친다.

전복과 명태회무침 등 해산물 고명을 넣어 새롭게 재해석한 평양식 냉면뿐만 아니라 광어 물회, 수제 콩국수 등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음식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특히 평양식 냉면은 인 스타일에서 가장 빨리 소진되는 메뉴로, 기계식 가공을 거치지 않은 수제 방식으로 육수를 우려내 맛과 건강 모두 잡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호캉스’족과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해 호텔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치맥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로비 캐주얼 비스트로 메가 바이트는 더위를 식혀주는 생맥주 프로모션 ‘십 앤 바이트(Sip n’ Bites)’를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기네스, 스텔라 아르투아 등 대표적인 수입 맥주부터 유명 수제 맥주 브루어리 ‘더부스’ 등 생맥주 7종과 함께 치킨 등의 사이드메뉴를 제공한다.

2018 트랜드 컬러 Ultra Violet의 트로피컬 무드를 담은 객실 패키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은 이번 여름 2018 트렌드 컬러 울트라바이올렛 이용한 포포인츠 블루베리 칵테일과 치즈케이크를 제공하여 색다르고 특별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트로피컬 블루베리’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은 이번 여름 2018 트렌드 컬러 울트라바이올렛(Ultra Violet) 이용한 포포인츠 블루베리 칵테일과 치즈케이크를 제공하여 색다르고 특별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트로피컬 블루베리(Tropical Blueberry)’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트로피컬 블루베리’ 패키지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의 시그니처 베드인 ‘포 컴포트 베드’로 여유롭게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트로피컬 무드를 담은 트로피컬 블루베리 칵테일 2잔과 치즈케이크 1조각을 제공한다.

호텔 내부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Wi-Fi로 편리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으며, 19층 로비 라지에 위치한 비즈니스 코너에는 다양한 서적과 컴퓨터가 준비되어 있어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20층 피트니스에는 최첨단의 운동기구가 마련되어 있다.

호텔 19층에 위치한 ‘더 이터리(THE eatery)’ 레스토랑은 서울의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으며, 아침, 점심에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인 뷔페로 선보이고 저녁에는 고객 전용 라운지로 변신하여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바(Bar)는 로비라운지 장소와 동시에 오후 5시 30분부터 다양한 주류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바로 변신한다. 이 곳 ‘더 바(THE Bar)’에서 ‘트로피컬 블루베리’ 패키지에 제공되는 트로피컬 블루베리 칵테일과 치즈케이크를 낮과 밤이 변화되는 서울의 전경을 내려다보며 즐길 수 있다.

생맥주, 와인 무제한 제공 ‘어반 바비큐’ 포함한 객실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매주 토요일마다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에서 푸짐한 바비큐 플래터, 뷔페, 무제한 생맥주 및 와인을 마음껏 즐기고 객실에서 편안히 쉴 수 있는 ‘어반 바비큐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매주 토요일마다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에서 푸짐한 바비큐 플래터, 뷔페, 무제한 생맥주 및 와인을 마음껏 즐기고 객실에서 편안히 쉴 수 있는 ‘어반 바비큐(Urban BBQ)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반 바비큐’ 패키지는 객실(디럭스 룸 또는 스위트 룸) 1박, 바비큐 플래터와 다채로운 뷔페, 생맥주, 와인, 디톡스 워터을 무제한 제공하는 ‘어반 바비큐’ 프로모션 2인이 포함된다. 패키지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