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준비하는 여름휴가, 놓쳐선 안 될 5월 특가 이벤트
상태바
미리 준비하는 여름휴가, 놓쳐선 안 될 5월 특가 이벤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특가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은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5월의 특가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티웨이항공은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5월의 특가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ttw 특가 이벤트는 5월 21일(월) 오전 10시부터 5월 27일(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상은 김포·대구·광주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과 인천과 대구, 김포, 제주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이다. 탑승기간은 국내선의 경우 5월 21일(월)부터 6월 30일(토)까지, 국제선의 경우 7월 1일(금)부터 8월 31일(금)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국내선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1만 8,300원부터다. ▲후쿠오카·사가 5만 300원~, ▲나고야·오사카 5만 7,300원~, ▲도쿄 6만 600원~, ▲홍콩·가오슝 6만 5,600원~, ▲마카오 7만 2,700원~, ▲방콕 8만 5,000원~, ▲다낭 8만 9,000원~, ▲사이판 12만 3,570원부터 등이다.

또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심리 테스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신이 여행지에 도착해서 바로 찍은 사진이 어떤 유형인지를 선택하면 되고, 참여만 해도 왕복 운임의 20%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2018 터키항공 유로리그’ 개막

터키항공은 베오그라드의 중심에 위치한 ‘공화국 광장’에 비행기 모형을 설치, 해당 모형을 가득 채울 수 있는 농구공 개수를 맞춘 응모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터키항공

아울러 유럽 최대 프로농구 클럽 대항전 ‘2018 터키항공 유로리그’ 가 세르비아의 수도 베오그라드에서 5월 18일에서 20일에 걸쳐 열린다. 유럽 프로 농구의 최강자 타이틀을 놓고 4개 팀이 접전을 벌일 예정이다.

올해 진출팀은 CSKA 모스크바, 레알 마드리드, 페네르바흐체 도우쉬 이스탄불 및 잘기리스 카우나스이다.

터키항공은 베오그라드의 중심에 위치한 ‘공화국 광장(Republic Square)’에 비행기 모형을 설치, 해당 모형을 가득 채울 수 있는 농구공 개수를 맞춘 응모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터키항공 트위터 계정 팔로워들 또한, 함께 #GuessForFlight 태그를 사용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유로리그 기간 동안 ‘칼레메그단 요새(Kalegegdan Fortress)’에는 농구 팬들을 위한 행사장이 마련되어, 농구 팬은 물론 일반 방문객도 터키항공 스탠드에서 농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는 지난 해에 이어, 묘기 농구팀인 ‘하우 리디큘러스(How Ridiculous Team)’와 유로리그 레전드 선수들이 펼치는 묘기 농구 대결 영상이 공개된다. 올해 하우 리디큘러스 팀에 맞서는 선수들은 테오도로스 파파루카스(Theodoros Papaloukas), 마티야즈 스모디스(Matjaz Smodis) 및 두시코 사바노빅(Duşko Savanovic)이다. 이들은 베오그라드의 상징인 아발라 타워에서 슈팅 대결을 펼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