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에서 적립한 포인트로 혼수장만! 인터파크 광주웨딩박람회
상태바
박람회에서 적립한 포인트로 혼수장만! 인터파크 광주웨딩박람회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4.1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광주웨딩박람회에서 상품 구매하면 최대 101만원까지 I-POINT를 적립 받아
인터파크 웨딩박람회가 봄 결혼시즌을 맞아 광주에서 개최된다. 사진/ 인터파크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인터파크 웨딩박람회가 봄 결혼시즌을 맞아 광주에서 개최된다. 4월 21일(토), 22일(일) 양일간 제1회 인터파크 광주웨딩박람회가 광주광역시 북구 북문대로에 위치한 그랑시아웨딩컨벤션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웨딩홀, 스드메, 예물, 허니문, 한복 등 결혼준비, 혼수 관련업체를 한 자리에서 비교해볼 수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경품이벤트와 사은품도 마련되어 있어 알뜰 예비부부들의 필수코스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특히 인터파크 광주웨딩박람회에서 혼수품을 구매하거나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면 최대 101만원까지 I-POINT를 적립 받을 수 있다. I-POINT는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 포인트를 원하지 않을 경우 백화점 상품권으로도 대체 가능하다.

기존에는 웨딩박람회에서 포인트를 지급받더라도 꼭 필요한 상품을 구입할 때는 쓸 수 없는 경우가 많았다. 또한 원치 않는 사은품을 지급받으면 오히려 짐이 되기도 했다. 하지만 I-POINT는 혼수물품 등 원하는 품목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 광주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I-POINT 지급 소식에 대해 기존의 틀을 깨는 것 같아 새롭다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며 “대기업과 연결되어 신뢰도가 높은데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길 바라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 인터파크웨딩박람회에선 방문객을 위해 웨딩다이어리와 롯데면세점 쿠폰북, 모닝글로리 청첩장 샘플 등의 선물을 준비했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방문한 고객 중 상담 3개 이상 진행 시 밀양도자기 코스모플 16pcs를 제공하며, 이밖에도 계약 시 100% 사은품을 증정한다. 미리 참가신청을 해두면 더욱 편리하게 광주웨딩박람회를 관람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