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혜택 챙겨 떠나는 해외 여행지 어디?
상태바
할인 혜택 챙겨 떠나는 해외 여행지 어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천 동남아 여행지, 아시아 호텔 할인 행사 등 눈길
에바종은 16일에서 22일까지 탕갈레, 코롱섬, 베이터우, 루앙프라방 등 국내 여행객들에게 아직은 덜 알려진 동남아 지역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에바종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혜택을 갖춘 여행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보석처럼 숨은 동남아 여행지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에바종은 16일에서 22일까지 탕갈레, 코롱섬, 베이터우, 루앙프라방 등 국내 여행객들에게 아직은 덜 알려진 동남아 지역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스리랑카 탕갈레, 캄보디아 코롱섬, 대만 베이터우와 우라이 등은 국내 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이국적인 여행지로, 새로운 체험과 완벽한 힐링 여행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리랑카 남부 해안 도시 탕갈레는 아름다운 바다색과 근사한 해변, 바다 위 외다리 장대 낚시로 전세계인들이 사랑하는 유명 관광지다. 특히 인도양의 바다 위에서 한 손은 장대를 잡고 한 손은 대나무 낚시대로 고기를 낚는 스틸트 피싱(Stilt fishing)은 여행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이곳만의 전통 낚시법이다.

<아난타라 탕갈레 피스 헤이븐 리조트>는 넓은 코코넛 농장과 길게 뻗은 해안가에 자리한 리조트로, 현지 예술품과 가구가 모던한 시설과 만나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시 45% 할인 혜택은 물론 2인 조식, 2인 60분 스파 트리트먼트 1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밤 바닷속 플랑크톤이 만들어내는 반짝이는 푸른빛의 장관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캄보디아 코롱섬은 시아누크빌에서 보트로 35분 거리에 위치한다. 아직 개발의 손길이 닿지 않아 열대 우림과 산호초, 하얀 모래사장이 자연 그대로 온전히 보존되어 있어 조용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다.

<송 사 프라이빗 아일랜드>는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인 개념을 적용한 물 위에 세워진 오버 워터 빌라로, 4박 패키지 이용 시 기존가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식사와 음료, 술이 제공되는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와 리조트까지 스피드보트 왕복 픽업 서비스도 추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대만 자국민들에게 오래전부터 온천 관광지로 널리 알려진 베이터우와 우라이는 일상의 피곤함을 덜어줄 완벽한 힐링 여행지다. 베이터우의 <더 가이아 호텔>은 20만 원대로 2인 조식과 온천시설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유황 냄새 자욱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볼란도 우라이 스프링 스파 & 리조트>는 일본식 료칸과 유럽식 스파 부티크를 접목한 럭셔리 스파 리조트로, 전 일정 식사 제공과 투숙 중 4만원대 상당의 레드와인 1회 서비스 등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에바종은 고요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라오스의 루앙프라방, 99개의 섬으로 이뤄진 군도 말레이시아 랑카위, 보르네오섬 북쪽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 등 자유롭게 여행하면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각 지역의 호텔과 리조트를 엄선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베네핏을 마련했다.

전 세계 및 아시아 호텔 할인 행사

트립닷컴은 글로벌 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함께 전 세계 및 아시아 지역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은 글로벌 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함께 전 세계 및 아시아 지역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트립닷컴 회원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유니온페이 및 BC카드 유니온페이 신용카드를 소지한 트립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 유니온페이 신용카드를 소지한 트립닷컴의 모든 회원에게는 오는 6월 30일까지 트립닷컴 웹페이지 및 모바일웹 내에서 아시아 지역 호텔 결제 시 20%의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USD 결제 한정)

프로모션 적용 호텔은 할인코드 아이콘이 있는 일본, 홍콩, 마카오, 태국, 싱가폴, 베트남 국가 및 지역의 호텔로, 결제통화를 USD(달러)로 선택 후, BC 유니온페이 카드 할인코드 적용 시 20% 즉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유니온페이 신용카드를 소지한 트립닷컴 신규회원에게는 트립닷컴 웹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전 세계 호텔 예약 결제 시, 최대 12%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USD 결제 한정). 프로모션 적용 호텔은 할인코드 아이콘이 있는 전 세계 호텔을 대상으로 하며 결제 통화를 USD (달러)로 선택 후, 유니온페이 카드 할인 코드 적용 시, 일반카드는 10%, 플래티늄 또는 다이아몬드 카드는 12%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트립닷컴 회원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선사하고자 글로벌 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에 최우선의 가치를 두고 다양한 혜택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