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 챙겨야 할 여행혜택, 뭐가 있을까?
상태바
봄날 챙겨야 할 여행혜택, 뭐가 있을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신규 호텔 프로모션, 렌터카 할인 등
트립닷컴은 소확행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가격대로 일상 속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신규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행철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쏟아져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전 세계 신규 호텔 프로모션 실시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트립닷컴은 소확행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가격대로 일상 속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신규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소확행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 세계 호텔을 만나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신규 호텔 프로모션 기획전은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홍콩, 마카오,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호주 등 총 7개국의 72개 신규 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국내 신규 호텔로는 △호텔 더 디자이너스 동대문 2호점,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제주 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용인 센트럴 코업 호텔 등 서울, 인천, 용인, 제주 등에 위치한 다양한 가격대의 호텔이 참여했다.

국내 뿐 아니라 일본, 홍콩 및 마카오,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호주 등 여행 선호도가 높은 해외 지역 신규 호텔도 대거 프로모션에 참여했다. 화려한 도시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인 홍콩에서는 △더 머레이 홍콩 어 니콜로 호텔 △디즈니 익스플로러 로가 등이 참여했고, 벚꽃여행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일본은 △오사카 콘래드 △도쿄 리치몬드 호텔 프리미어아사쿠사 인터내셔널 호텔 등이 선택 가능하다. 또한 말레이시아 △힐튼 가든 인 쿠알라룸푸르 잘란 투안쿠 압둘라만, 호주의 △힐튼 시드니 등 국외 유수의 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4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송크란 축제를 앞두고 여행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태국에는 소확행이 가능한 1일 숙박 2만원대의 중소호텔이 준비됐고, 힐링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도네시아 발리 등 특급 휴양지에 위치한 △사마베 발리 스위트&빌라, △로얄 튤립 스프링힐 리조트 짐바란, △삼사라 우붓 등의 럭셔리 리조트까지 이번 신규 호텔이 프로모션에 포함됐다.

소쿠리패스 9일 가족 여행 응원 프로모션 오픈

소쿠리패스는 가족 여행을 독려하는 <같이 가죠 가족 여행!> 프로모션을 지난 9일 오픈했다. 소쿠리패스의 ‘2018년 여행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소쿠리패스는 더욱 적극적으로 가족 여행을 독려하기 위해 ‘징검다리 연휴’에 가까이 떠나기 좋은 일본과 동남아 등 단거리 지역 중심으로 <같이 가죠 가족 여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른 조건 없이 인원 수 4명만 모이면 20% 할인 또는 티켓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사카 베스트셀러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과 주유패스를 비롯해 기모노 체험권,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등 인기상품들이 대거 포진했다.

또 노부모와 함께 자유여행에 도전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교토 아라시야마 인력거 투어와 가츠라 강 뱃놀이 상품도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됐다. 추가로 상품 이용 후 블로그 후기 작성 시엔 영화 예매권을 상시 추첨 증정한다. 개인 계정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고 소쿠리패스 상품 페이지 하단의 댓글창에 URL 주소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허츠, 유럽 렌터카 15% 반짝 할인 프로모션

허츠 렌터카는 유럽에서 차량을 렌트 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15%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허츠 렌터카

허츠 렌터카(Hertz)는 유럽에서 차량을 렌트 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15%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허츠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유럽 전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기간 한정 반짝 할인 이벤트로 예약은 4월 16일까지이며, 차량 픽업은 6월 15일까지이다.

허츠 코리아는 “2018년 허츠 100주년과 함께 유럽 여행 성수기를 맞아 증가하고 있는 자동차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보다 경제적인 요금으로 렌트카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허츠의 무료 멤버쉽 프로그램인 골드 플러스 리워즈(Gold Plus Rewards)에 가입해 20%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한편, 허츠의 골드 플러스 리워즈는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며, 회원전용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대기 없는 신속한 차량 픽업 및 반납 서비스, 배우자 추가 운전자 무료 등록 서비스,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의 다양한 특전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