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쳐선 안 될 특급호텔 스페셜 이벤트는?
상태바
놓쳐선 안 될 특급호텔 스페셜 이벤트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 마켓,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객실 30% 할인 프로모션 등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 앞 아트리움에서는 4월 11~13일(수~금) 3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인터컨티넨탈 와인마켓’을 개최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컨티넨탈 와인 마켓” 개최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 앞 아트리움에서는 4월 11~13일(수~금) 3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인터컨티넨탈 와인마켓(InterContinental Wine Market)’을 개최한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부모님이나 스승에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와인 400여 종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와인마켓은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와인 구입이 가능할 뿐 아니라, 와인을 구입한 고객은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내 모든 레스토랑(로비라운지 제외)에서 콜키지(Corkage) 없이 구입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다양한 무료 와인 시음과 어울리는 치즈 시식, 와인 1+1 증정 이벤트 등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알찬 시간이 마련된다. 3일간 와인을 구입하신 고객 중 경품이벤트에 응모하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뷔페 식사권, 와인, 그랜드 델리 케이크, 와인, 사케 등을 선물한다.

모바일 앱 다운로드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신라호텔은 모바일 앱을 설치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3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신라호텔

신라호텔은 모바일 앱을 설치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3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로그인 이벤트’는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2명(2인 조식 포함)과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2명(2인 조식 포함)을 비롯해, 신라스테이 숙박권 3명(2인 조식 포함),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20명, 신라스테이 5만원 식음 이용권 60명 등 총 80명이 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2명(2인 조식 포함)과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2명(2인 조식 포함)을 비롯해, 신라스테이 숙박권 3명(2인 조식 포함), 신라리워즈 5만 포인트 14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앱 전용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어번 모먼츠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의 ‘앱 only’, 신라스테이의 스프링 스페셜 패키지이다.

마지막으로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15일 이상 출석한 고객에게는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10명),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5만원 상품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Technogym’ 풀세트 구비 및 리뉴얼 오픈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피트니스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최근 재오픈했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피트니스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최근 재오픈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피트니스는 리뉴얼을 통해 쾌적한 환경의 체련장을 조성하고 평창올림픽 공식후원사인 "Technogym"의 최첨단 '유산소, 웨이트 기구 외 100여개'를 구비했다.

특급호텔 최초 세계적 운동장비인 ‘Technogym’ 풀세트 구비와 웨이트 유산소 존 확장으로 이용의 편리성을 고려한 배치 작업도 시행했다.

gym은 크게 4개의 존 구성으로 이용 편리성 제공 및 최고급 필라테스 기구인 ‘Balanced body’ 별도 룸도 신설했다. 또한 피트니스 중앙의 외부 공간을 활용한 인공분수 가동을 통해 쾌적한 느낌과 자연 채광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보다 전문적인 피트니스 관리를 위해 엄선된 운동 관리사를 대거 보강했고 개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설계했다.

개인 트레이너와의 1대1 운동이 가능하며 P.T, 필라테스, 요가, 수영 외 전문자격을 갖춘 퍼스널 트레이닝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쾌적한 시설로 새단장한 G.X룸(Group Exercise Room) 또한 눈여겨볼만 하다.

가족 여행객들 위한 ‘스위트 객실 30% 할인 프로모션’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에서는 스위트 객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스위트 브레이크 겟 어웨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에서는 스위트 객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스위트 브레이크 겟 어웨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예약과 투숙이 가능하다.

일리노이 주 및 미국 중서부에서 가장 큰 도시인 시카고에 위치한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는 92층 높이의 초고층 빌딩으로 미국에서 4 번째로 높은 건물이다. 미시건 강이 내려다보이는 시카고 시티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모든 객실에서 시카고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미슐랭 2 스타 레스토랑과 스파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의 객실은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대리석 벽난로 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3m 높이의 유리 창문을 통해 시카고 도시 스카이 라인을 조망 할 수 있다. 또한 네스프레소(Nespresso), 서브제로(Sub-Zero), 밀레(Miele) 등 고급스러운 주방 시설로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선사한다.

이 패키지에 포함된 사항으로는 디럭스 스위트 카테고리 객실 30% 할인, 웰컴 어메니티, 야간 발렛 파킹,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으로 구성 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