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로 즐거운 해외여행, “해외여행지 어떻게 즐겨볼까?”
상태바
테마로 즐거운 해외여행, “해외여행지 어떻게 즐겨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4.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하와이 낚시여행 · 노랑풍선, 서유럽&스위스 기획상품 등
봄비와 함께 벚꽃은 지고 있지만, 여행인구는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다양한 여행지는 물론 테마여행까지 여행자들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여행상품이 마련되고 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봄비와 함께 벚꽃은 지고 있지만, 여행인구는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다양한 여행지는 물론 테마여행까지 여행자들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여행상품이 마련되고 있다.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최고의 낚시 전문가 공영석 프로와 함께하는 하와이 낚시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공영석 프로는 20여 년간 카약 낚시와 루어 낚시로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낚시 전문가로, 공 프로와 베테랑 보트 선장 및 조수 2명이 배에 탑승해 누구나 어렵지 않게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최고의 낚시 전문가 공영석 프로와 함께하는 하와이 낚시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천혜의 자연 속 독특한 지형과 심해 어업으로 유명한 하와이는 자연친화적 생태 보존으로 다양한 열대어 낚시가 가능해 전문가는 물론 낚시 초보자들도 도전해 보고자 하는 지구상 최고의 낚시 환경을 자랑한다.

모두투어가 준비한 이번 하와이 낚시 투어는 낚시를 포함해 하외이의 주요 관광지인 오아후 관광과 자유일정의 조화가 돋보이며 낚시 마니아는 물론 초보자들에게도 하와이의 관광과 어우러진 멋진 여행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번 모두투어 하와이 낚시 여행은 낚시 마니아는 물론 초보자들에게도 하와이의 관광과 어우러진 멋진 여행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노랑풍선은 알프스 관광의 절정과 서유럽 여행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스위스 기획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스위스정부관광청

노랑풍선은 알프스 관광의 절정과 서유럽 여행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스위스 기획상품을 선보였다.

스위스에서는 ‘슈테헬베르그’에서 케이블카 탑승으로 ‘쉴트호른’ 정상에 올라 360도 회전하는 전망대 식당에서 식사를 즐기며 눈과 입이 호강하는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발아래 아찔한 풍경을 내려다보며 스릴 넘치는 스릴워크 경험을 할 수 있는 ‘비르그’와 깎아질 듯한 절벽 위에 위치한 공해 없는 청정 마을 ‘뮈렌’의 아름다운 경치도 결코 놓칠 수 없는 일정이다.

스위스와 함께 특히 런던에서는 세계 각국의 유물을 보관한 대영 박물관, 영국 여왕의 집무실이 있는 버킹엄 궁전, 웨스턴민스터 사원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더불어 파리로 이동해 세계 3대 박물관인 루브르박물관, 개선문, 콩코드광장, 샹제리제 거리 등을 관광한다.

스위스에서는 슈테헬베르그에서 케이블카 탑승으로 쉴트호른 정상에 올라 360도 회전하는 전망대 식당에서 식사를 즐기며 눈과 입이 호강하는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사진/ 스위스정부관광청

이태리에서는 코모 시내관광을 비롯해 밀라노 두오모성당, 피사의사탑, 성 베드로 성당, 로마에서 가장 복잡한 베네치아 광장, 영화 로마의 휴일의 배경이었던 스페인 계단과 트래비 분수, 로마의 상징인 콜로세움 등도 이번 기획상품에서 빼놓을 수 없다.

여행박사가 지혜엄마를 소환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녀사진을 등록하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여행박사가 지혜엄마를 소환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녀사진을 등록하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본인 이름이 지혜 또는 딸 이름이 지혜인 어머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지혜와 엄마 두 모녀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3팀을 선정하여 모녀여행을 즐길 수 있는 100만 원 상당의 여행박사 여행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 시 반드시 딸 이름이 지혜여야 하며, 엄마와 딸을 증빙할 수 있는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