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다양한 여행상품 쏟아진다
상태바
‘봄맞이’ 다양한 여행상품 쏟아진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4.1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낭여행 BEST 상품, 고품격 북유럽 상품 등 다양
KRT는 ‘물놀이’에 중점을 둔 세부 여행객들의 선택을 돕기 위해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KRT, ‘세부 워터파크 BEST 3’​ 기획전 오픈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RT는 ‘물놀이’에 중점을 둔 세부 여행객들의 선택을 돕기 위해 세부지역의 '워터파크 베스트 3' 기획전을 오픈했다.

◇ 제이파크 리조트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는 테마파크 전문가 드림파크 인터내셔널 USA가 설계했다.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하고 ‘한국인 친화형 리조트’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다이내믹한 워터 액티비티를 즐기기를 원한다면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가 제격이다. 대규모 워터 슬라이드, 다양한 콘셉트의 수영장 등 유아부터 어른까지 만족할 수 있는 폭넓은 수용력 덕에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 솔레아 리조트

샌드바 리조트에서 만든 솔레아 리조트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가성비 갑’으로 불리며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한다. 여행객이 원한다면 베스트 웨스턴 샌드바 리조트의 부대시설을 활용할 수도 있다. 새로 지어진 라군과 메인풀, 키즈풀 등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한 물놀이를 원한다면 이만한 곳이 없다. 수영장과 어우러진 로맨틱한 산책로는 연인과 함께 걷기 좋다.

◇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자연경관과 어우러지기 위해 리조트 내 모든 건물을 저층으로 설계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노팁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민물 수영장과 해수 수영장이 있으며 특히 바다를 연상시키는 드넓은 수영장이 매력 포인트다. 약간의 비용 지불하고 패들 보트와 같은 무동력 해양 스포츠 즐길 수 있다. 무릉도원에 온 듯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 혼행족에게도 제격이다.

연령 별 배낭여행 BEST 상품

내일투어는 연령 별 배낭여행 BEST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는 연령 별 배낭여행 BEST 상품을 출시했다.

역시 대학생의 꿈은 유럽 배낭여행이다. 유럽을 생각 하면 떠오르는 나라인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로 구성되어 한번뿐인 유럽여행에 제격이다. 단기간에 유럽을 돌아보고 싶은 고객에게 적극 추천한다.

포함내역은 전 일정 국가공인 전문 인솔자 동행, 유럽 왕복 항공권, 공항-호텔 픽업 서비스 1회 제공, 투어리스트급 호텔, 유레일 셀렉트 패스, 런던-파리 유로스타 2등석 탑승권, 국제항생증, 스위스 알프스 등정권, 파리 몽빠르나스타워 입장권, 파리 세느강 유람선 탑승권, 추천 상세일정표 및 상세 오리엔테이션, 유레일 열차 시간표, 안전 복대, 유럽으로 가출하기, 각종 할인쿠폰, 해외여행 1억원 여행자보험.

상품가는 단체배낭 비바체 15일(영국/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334만원이다.

직장 동료, 친구끼리 짧고 굴게 떠나고 싶으면 알레그로를 추천한다. 최근 스페인은 각종 티비 프로그램에 방송되며 가장 가보고 싶은 유럽 여행지로 자리 매김했다.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세비야, 론다, 그라나다까지 스페인의 핵심 지역을 둘러 볼수 있다.

포함내역은 전 일정 국가공인 전문 인솔자 동행, 유럽 왕복 항공권, 공항-호텔 픽업 서비스 1회 제공, 투어리스트 급 호텔, 도시간 이동 구간권, 플라멩고 공연, 바르셀로나-가우디 워킹투어, 국제학생증, 추천 상세일정표 및 상세 오리엔테이션, 상세 유럽 전도, 안전 복대, 유럽으로 가출하기, 각종 할인쿠폰, 해외여행 1억원 여행자보험이다.

상품가는 단체배낭 알레그로 10일(스페인)에 259만원.

전문 인솔자와 함께 아름다운 도시 파리와 웅장한 자연의 스위스 그리고 이탈리아까지 여행하는 완벽한 일정의 단체배낭 스타카토. 자유여행은 하고 싶은데, 힘들고 위험할까 걱정이라면 단체배낭 스타카토 11일이 적격이다.

포함내역은 전 일정 국가공인 전문 인솔자 동행, 유럽 왕복 항공권, 공항-호텔 픽업 서비스 1회 제공, 투어리스트급 호텔, 유레일셀렉트패스, 국제학생증, 추천 상세일정표 및 오리엔테이션, 스위스 알프스 등정권, 파리 몽빠르나스 타워 입장권, 파리 세느강 유람선 탑승권, 유레일 열차시간표, 안전 복대, 유럽으로 가출하기, 각종 할인쿠폰, 해외여행 1억원 여행자 보험이다.

상품가는 단체배낭 스타카토 11일(파리/스위스/이탈리아) 269만원.

배낭여행을 유럽만 있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 최근 여행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개발된 운남 칸타빌레 9일. 운남은 “채색 구름의 남쪽” 이라는 뜻으로 아름답고 풍요로우며 신비로움으로 가득한 성이다. 10리마다 하늘이 서로 다른 곳으로 다양한 소수민족의 독특한 문화로 하여금 아름답고 훌륭한 여행길을 걷게 될 것이다.

포함내역은 중국 국제선 왕복항공권, 호텔 투숙 및 조식, 곤명>여강, 여강>대리열차 침대칸 제공, 추천 일정표, 여권커버, 국내면세점 할인 쿠폰, 중전>곤명 국내선 포함, 내일투어 전문 인솔자 또는 현지가이드 동행, 출발 전 상세 오리엔티에션, 첫날 공항-호텔구간 편도 픽업 제공, 문정아 중국어 온라인 수강권 무료 제공이다.

상품가는 운남 칸타빌레 9일(운남)에 136만9000원.

고품격 북유럽 4국 9일 여행상품 출시

롯데제이티비는 고품격 북유럽 4국 9일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롯데제이티비

롯데제이티비는 고품격 북유럽 4국 9일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루프트한자 왕복 비즈니스 항공을 이용한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고객들이 유럽 여행을 떠나는 데 있어 가장 불편한 요소인 12시간(왕복 24시간) 가량의 긴 이동시간을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보낼 수 있다는 점이다.

연령, 건강 상의 문제로 장거리 여행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는 매력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인천국제공항과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비즈니스 전용 카운터 수속, 32KG까지 수용 가능한 수화물, 기내 코스요리 제공 등 한 단계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 항공 이용 뿐만이 아니라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전 일정 1급호텔 숙박, 코펜하겐-오슬로 구간과 스톡홀름-투르크 이동 구간에 초호화 크루즈를 탑승하고 있다. 또한 ▲피요르드 관광 ▲플롬 산악열차 탑승 ▲스톡홀름 전망대 식사 ▲누크시오 국립공원 트래킹 등 북유럽 여행의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일정들이 포함돼 있다.

여행자를 위한 혜택이 2배

CJ월디스는 3월 첫 W:DAY(이하 더블유 데이)를 성원리에 마치고 그에 이어 두 번째 더블유 데이를 10일 오픈했다. 사진/ CJ월디스

CJ월디스는 3월 첫 W:DAY(이하 더블유 데이)를 성원리에 마치고 그에 이어 두 번째 더블유 데이를 10일 오픈했다.

4월 더블유 데이 지역은 가족 여행지로 뜨고 있는 베트남으로 베트남 인기지역의 항공권, 호텔, 패스와 현지 투어, 특가 여행을 예약 및 구매 시 더블 할인과 더블 적립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더블유 데이에서는 다낭, 호치민, 하노이의 항공권을 기본 4% 할인에 더블 추가 할인으로 총 8%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CJ ONE 5000포인트도 적립 가능하다.

또한 빈펄 다낭 리조트, 노보텔 푸꾸옥 리조트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베트남 호텔을 모바일로 예약 시 최대 10% 더블할인 및 결제금액의 2%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베트남을 만끽할 수 있는 현지 투어와 입장권은 힐링스파, 공항과 숙소 간의 이동 서비스 등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특가 상품을 구매 시 결제금액의 총 4%를 CJ ONE 포인트로 더블 적립해준다.

항공권과 호텔, 보험이 포함된 베트남 특가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더블 적립으로 결제금액의 총 4% CJ ONE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인천공항 CJ AIRTOWN 식사권과 여행팩, 런닝맨 체험관 입장권 등 CJ월디스만의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베트남 전문 상담원이 배치돼 자세한 상담과 1:1 맞춤 여행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