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오픈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특가 프로모션
상태바
상하농원 오픈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특가 프로모션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4.10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80여 개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상하농원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한 달간 상하농원 온라인 파머스마켓과 롯데백화점 소공점, 잠실점, 노원점의 상하 브랜드 샵에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상하농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상하농원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한 달간 상하농원 온라인 파머스마켓과 롯데백화점 소공점, 잠실점, 노원점의 상하 브랜드 샵에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6년 4월 개장한 상하농원은 수확부터 가공, 유통, 서비스까지 한 번에 경험해볼 수 있는 차별화된 6차 산업 체험 여행지로 각광 받으며 도시 생활에 익숙한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큰 인기다. 또한, 지역과 상생하며 자연을 거스르지 않는 상하농원의 철학이 담긴 공방 제품 및 지역 농수축산물을 판매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상하농원은 ‘2016년 4월 22일 그리고 17,520시간’이란 이름으로 2년간 고객에게 받은 아낌 없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한 기념행사를 진행, 약 80여 개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공방의 장인들이 정성껏 만든 수제 공방제품부터 최상의 유제품 및 디저트류, 상하농원 동물복지 반숙란, 전라남북도 지역 농수축산물 및 장인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부 품목은 매주 상이하며 매일 한 상품당 1인 1회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가격 할인 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과 포인트 적립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상하 브랜드 샵에서 4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2천 원 상당의 팝소켓을 증정하며, 온라인 파머스마켓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Maeil Do(매일두)’ 포인트로 적립,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에 해당하는 1만 원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및 행사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HOTEL여기어때, 충북 청주로

HOTEL여기어때는 청주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 HOTEL여기어때

HOTEL여기어때는 청주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18일 오후 2시 충청북도 청주시 동부창고에서 진행된다. 서울(1월), 부산(3월)에 이은 세 번째 행사다. 

대전, 세종, 청주, 천안 등 충청지역 예비 가맹주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2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1부는 HOTEL여기어때 브랜드와 중소형호텔 매출 전략 및 숙박업 트렌를 소개하는 자리다. 또 중소형호텔 창업 노하우를 전하며, 투자 대비 고수익 창출을 위한 전문가의 전략을 공유한다.

2부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프랜차이즈 호텔’을 주제로, HOTEL여기어때 고유의 인테리어(싱싱, 시크, 누크, 쇼, 코지) 경쟁력을 공개한다. 업계서 처음 도입한 전자입찰시스템의 특장점도 소개한다. 또 차별화된 공간 컨설팅과 객실 등급별 정책 효과도 다룬다.

특히 HOTEL여기어때는 최근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상권의 특성과 고객의 성향, 그리고 가맹점주 니즈에 맞게 설계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바 있다.

설명회 이후에는 예비 가맹점주와 회사 창업지원팀 간의 1:1 맞춤 컨설팅이 진행된다. 가맹점주의 성향, 예산, 운영 방안 등에 맞게 업주에 최적화된 컨설팅을 실시한다.

한편, HOTEL여기어때 창업설명회는 지난해 3월 첫 선 이후 그동안 300명이 넘는 창업 희망자가 다녀갔다.

현재 15곳의 HOTEL여기어때 가맹점이 전국 대도시를 중심으로 운영 중이다. 계약 완료후 오픈을 준비 중인 가맹점을 더하면 30곳이 넘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