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족 고객 겨냥 다양한 패키지 출시
상태바
특급호텔, 가족 고객 겨냥 다양한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비큐 디너 파티, 어린이 동반 맞춤 가족 패키지 등
호텔신라는 봄 소풍처럼 가족과 함께 역사를 체험하며 즐겁게 배울 수 있는 ‘한양도성 다산성곽길 해설 투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호텔신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족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양도성 다산성곽길 해설 투어 프로그램’ 신설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신라는 봄 소풍처럼 가족과 함께 역사를 체험하며 즐겁게 배울 수 있는 ‘한양도성 다산성곽길 해설 투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호텔신라는 지난 2017년 봄, 가을에 중구청과 함께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를 성황리에 개최해온 것에 이어, ‘다산성곽길’의 의미와 가치를 더 알릴 수 있도록 호텔 투숙객 대상 무료로 운영하는 ‘체험 프로그램’을 신설한다.

‘한양도성 다산성과길 해설 투어’는 한양도성에 담긴 역사를 재밌고 흥미롭게 설명해주는 한양도성 전문 해설사의 얘기를 들으며, 벚꽃이 장관을 이룬 남산을 걷는 프로그램이다. 해설사는 역사학 전공(석·박사 과정생)의 전문가 그룹이며, 한양도성 남산 구간에 위치한 다산성곽길 구간(왕복 2Km)을 약 2시간 동안 둘러본다.

다산성곽길은 서울신라호텔 사업장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한양도성의 탄생부터 수난, 재생의 과정을 모두 관찰할 수 있는 역사적 공간이다. 다양한 시기별로 축조술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지역에서 올라온 건축자들을 알리는 각자성석 등도 볼 수 있다.

‘해설사 순성 프로그램’은 서울신라호텔에 투숙하는 국내/외 고객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오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18시까지 컨시어지 데스크 현장 예약 또는 사전 전화 예약만 가능하며 프로그램 참여자 대상 팀(가족, 커플)당 신라호텔이 디자인한 트레킹백을 포함해 물과 쿠키, 한양도성 탐방지도 등도 무료로 증정한다.

이국적인 정취와 함께 풀사이드에서 즐기는 바비큐 디너 파티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이국적인 풀사이드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기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풀사이드 바비큐 캠핑 패키지’를 4월 20일(금)부터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이국적인 풀사이드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기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풀사이드 바비큐 캠핑 패키지’를 4월 20일(금)부터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오대산을 전망으로 다양한 바비큐를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2인),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세트(2인),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1개), △실내 수영장&실내 사우나 이용권(2매)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더블, 트윈, 패밀리트윈, 온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바비큐 디너는 저녁 19시부터 21시까지 야외 풀사이드에서 즐길 수 있다. 대관령 한우(꽃등심, 채끝 등심), 토종 목삼겹살, 수제 소시지, 반찬 4종, 공기밥, 된장 찌개, 디저트 등의 메뉴가 푸짐하게 제공된다. 4월 한 달간 주중 이용 고객에 한해 목살 200g 또는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주중(일~목) 25만3000원, 주말(금~토) 29만7000원부터이며 일자별, 객실 타입에 따른 요금이 상이하다. 이 밖에도 4월 30일(월)까지 예약 시 패키지 금액에서 15% 할인 혜택과 투숙일 기준 한달 전 예약 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랑스식 정원(6만7000㎡)에서 즐길 수 있는 세그웨이 또는 어린이 전동카 20분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 동반 맞춤 가족 패키지 출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어린이 자녀와 함께 제주 가족 여행을 위해 가족형 키즈 스위트룸 패키지 <마이 리틀 다이어리>를 출시했다. 사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어린이 자녀와 함께 제주 가족 여행을 위해 가족형 키즈 스위트룸 패키지 <마이 리틀 다이어리>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어린이 자녀를 위해 2층 침대가 있는 독립된 공간과 어른들을 위해 두 개의 더블베드가 있는 넓은 객실이 함께 있어 여유 있는 가족 여행이 될 수 있는 △키즈 스위트 객실 1박을 포함해 △호텔 조식 뷔페 성인2인, 어린이1인 이용권 △미온수 키즈풀이 있는 스포츠센터 이용권 3인 엄마를 위한 오설록 티 입욕제와 아이를 위한 객실용 키즈 슬리퍼 △가족여행을 위한 트래블 다이어리 1권 이 준비돼 있으며, 키즈 스위트 객실 내에는 어린이 슬리퍼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용 목욕가운도 준비돼 있다.

육아에 지친 부모님들은 오설록 티 입욕제로 여행지에서의 소소한 힐링을, 어린이에게는 아이 몸에 딱 맞는 키즈 슬리퍼와 목욕가운을 착용한 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투숙을 선사한다.

또한 자녀 1명 이용이 추가 될 경우에는 2만원의 추가요금으로 패키지 전체 혜택을 다 함께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