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중소형호텔 창업 과정 13기 교육생 모집
상태바
야놀자, 중소형호텔 창업 과정 13기 교육생 모집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3.2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개발 단계부터 운영·마케팅까지 교육
야놀자는 ‘중소형호텔 창업 과정 13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는 ‘중소형호텔 창업 과정 13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중소형호텔 창업 과정’은 숙박업 전문 교육 기관 야놀자 평생교육원이 숙박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주와 초보 경영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이다. 창업 전 호텔 개발 단계부터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운영과 마케팅에 이르기까지의 전반적인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교육은 오는 4월 26일(목)부터 5월 18일(금)까지 한 달간 야놀자 본사 및 서울 시내 호텔, 모텔 등에서 분야별 전문가들의 교육과 현장 실습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13기에서는 기존 수료생들에게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관광호텔 용도변경 사례연구’ 강좌를 확대, 용도별 토지 규제와 인허가 사례에 대해 자세히 소개한다.

현장 견학 및 실습 프로그램도 강화했다. 이번 13기에서는 프런트 실습 과정을 강화해 실제 창업 후 숙박업 운영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수업의 현장감을 높이기 위해 9회차에서 진행되던 현장 견학 실습을 5회차로 앞당겨 진행한다.

해당 과정 수강생 전원에게는 숙박업 전문 HR 1위 사이트 호텔업에서 인력 채용 시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업계 종사자 간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네트워킹 모임도 지원한다. 2015년 강좌 개설 이후 지금까지 총 176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수료 후에도 지속해서 네트워킹 모임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13기 정원은 15명으로, 오는 4월 19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예비 창업자, 초보 경영자, 관심 투자자, 업계 관계자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4월 9일까지 접수 시 10% 할인가가 적용되며, 2인 동반 등록 시 추천인과 동행인 각 5%, 3인 이상 단체 접수 시 각 1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서울, 경기 외 지역에서 교육에 참석할 경우 숙소 예약 시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청은 야놀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와 전화로 하면 된다.

호텔스컴바인, 신규 모델로 배우 박서준 발탁

호텔스컴바인은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했다.

호텔스컴바인은 영화와 드라마뿐만 아니라 최근 예능 프로그램까지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동 중인 박서준을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박서준은 최근 종영한 tvN ‘윤식당2’에서 알바생으로 활약하며, 스페인어로 손님을 응대하는 등 센스 넘치는 모습과 배려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러한 박서준의 성실함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여행에 대한 높은 애정이 호텔스컴바인의 브랜드 컨셉과 부합해 공식모델로 선정됐다.

박서준은 새롭게 선보이는 영상광고에서 호텔스컴바인의 캐릭터 맥스(MAX)와 함께 전세계 190만개 호텔을 한번에 비교해, 모든 유형의 여행자에게 최적화된 최고의 호텔을 찾아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금일 TV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박서준은 앞으로 영상광고, 인쇄광고 및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등을 통해 호텔스컴바인을 대표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함께할 예정이다.

다섯 번째 글래드 호텔, ‘글래드 마포’ 3월 30일 오픈

글래드 호텔은 3월 30일(금) 서울시 마포구 공덕에 ‘글래드 마포’를 정식 개관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3월 30일(금) 서울시 마포구 공덕에 ‘글래드 마포(GLAD MAPO)’를 정식 개관한다.

2014년 글래드 여의도를 시작으로 2015년 메종글래드 제주, 2016년 글래드 라이브 강남, 2017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 이은 다섯번째 글래드 호텔이다.

글래드 마포는 공항철도, 5호선, 6호선, 경의중앙선 등 4개의 지하철 노선이 연결되는 교통요충지인 공덕에 위치하고 있다. 서울의 주요 관광지 및 업무지구로의 이동이 편리해 여행객들은 물론 비즈니스맨들이 선호하는 지역이다. 여기에 글래드 호텔만의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공간과 서비스,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구현시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총 16층 규모의(지상 9층~24층) 글래드 마포는 총 378개의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객실의 경우 싱글은 물론 친구, 연인, 가족 등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6개 타입으로 세분화 했다. 스탠다드 더블, 슈페리어 더블, 디럭스 더블/트윈, 점보 트윈, 글래드 하우스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글래드 하우스는 침실 외 장기 투숙자를 위한 응접실과 스타일러, 다이닝 테이블을 갖추고 있다.

부산롯데호텔, ‘호텔과 함께하는 행복한 가정’ 행사 개최

부산롯데호텔은 지난 28일 부산한부모가족센터 소속 한부모 가정 3팀을 초청해 ‘부산롯데호텔과 함께하는 행복한 가정’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지난 28일 부산한부모가족센터 소속 한부모 가정 3팀을 초청해 ‘부산롯데호텔과 함께하는 행복한 가정’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한부모 가정이 호텔의 지원으로 1박2일 동안 특급호텔 서비스를 이용하며 가정 내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이다. 호텔은 이날 참여 가족의 호텔 패키지 상품 및 관광 프로그램 비용 전액을 지원했다.

한부모 가정 3팀은 이날 오후에 호텔에 도착해 부산롯데호텔 관광 프로그램인 엘티이 로드(L.T.E ROAD)에 참여했다. 호텔 전용 셔틀버스에 탑승해 부산 토박이 전담 가이드와 함께 이기대 갈맷길, 오륙도, 유엔평화기념관을 탐방하며 성큼 다가온 봄을 만끽했다.

약 4시간 동안의 관광을 마친 후 참여 가족은 봄 패키지를 이용해 호텔에서 투숙하고 뷔페 라세느에서 조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1박2일을 보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