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유혹하는 호텔가 가심비,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상태바
'봄나들이' 유혹하는 호텔가 가심비,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2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스타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시티,아웃리거 하와이
켄싱턴 스타호텔은 봄을 맞이해 설악산의 벚꽃 여행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슬리핑 잇 패키지’를 4월 30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스타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다양한 봄 패키지를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0만원 대 ‘가심비 패키지 상품’ 출시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스타호텔은 봄을 맞이해 설악산의 벚꽃 여행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슬리핑 잇(Sleeping Eat) 패키지’를 4월 30일(월)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봄꽃 축제가 열리는 4월에 보다 실속있는 가격으로 호텔 패키지 상품을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기간 한정 상품으로 기획됐다.

슬리핑 잇 패키지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의 뷔페식 조식(2인)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9만4050원부터 금요일 11만6150원부터 토요일 13만4850원부터다. 모든 가격은 세금 포함 가격이다.

파라다이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파라다이스 시티와 함께 여유롭게 힐링 만끽 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콜라보레이션>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파라다이스 시티와 함께 여유롭게 힐링 만끽 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콜라보레이션>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의 가장 큰 혜택은 요즘 가장 각광 받고 있는 파라다이스 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다. 파라다이스 시티는 관광, 문화, 예술 분야에 전념해온 관광레저산업의 선도기업 ‘파라다이스’가 만든 동북아 최초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이다.

우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본관 객실 1박 ▲7성급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 벚꽃, 유채꽃, 히아신스, 수선화 등 봄 향기 가득한 봄 꽃 테마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따뜻한 온수풀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스파풀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황령산 벚꽃투어, 광복동 야시장 투어 및 감천문화마을 & 송도해수욕장 투어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시티에서는 ▲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1박 ▲시그니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 탁트인 영종도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야외수영장 메인풀 및 가슴이 확트이는 이피니티풀 그리고 실내 수영장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일상의 밸런스를 디자인 할 수 있는 쾌적한 피트니스 센터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아웃리거 하와이, ‘GO HAWAII’ 독점 프로모션 진행

아웃리거 호텔 & 리조트는 하와이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아웃리거 호텔 & 리조트

아웃리거 호텔 & 리조트는 하와이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와이 최고의 해변이라고 소문난 와이키키 해변의 바로 앞에 위치한 비치 프론트 호텔,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Outrigger Reef Waikiki Beach Resort)와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Outrigger Waikiki Beach Resort) 투숙객들이 조금 더 다양한 혜택으로 하와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Outrigger Reef Waikiki Beach Resort)에서 4박 이상 투숙 시 $200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과 객실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Outrigger Waikiki Beach Resort)에서는 4박 이상 투숙 시 객실 1박 무료혜택과 2인 조식 포함, 객실 업그레이드가 함께 제공된다.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Outrigger Reef Waikiki Beach Resort)에서 제공하는 $200리조트 크레딧은 La’akea 스파를 비롯하여 레스토랑, 쇼핑, 발렛 파킹 등 리조트 내 시설 및 객실 서비스 이용 시 현금 대신 사용이 가능하며,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Outrigger Waikiki Beach Resort)에서는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와 별도로 성인 2인 조식이 포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