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휴가, 벚꽃, 야구 풍성한 패키지로 봄 여행객 유혹하는 호텔가
상태바
웰빙휴가, 벚꽃, 야구 풍성한 패키지로 봄 여행객 유혹하는 호텔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2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롯데아라이리조트,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클럽메드는 매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바디 앤 소울' 테마 위크 프로모션을 오는 5월 4일부터 24일까지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에서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 여행객을 맞이하기 위해 풍성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몸과 마음을 위한 웰빙휴가 프로그램 선봬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클럽메드는 매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바디 앤 소울' 테마 위크 프로모션을 오는 5월 4일부터 24일까지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에서 진행한다.

'바디 앤 소울(Body&Soul)' 프로모션은 피트니스, 요가, 명상 등 각 분야의 세계적인 웰니스 전문가들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되며, 일 년 중 단 20일 동안만 열리는 테마 위크 프로모션이다. 최근 혼행족, 싱글족의 증가에 따라 현대인들이 도시 생활에 지친 몸과 마음의 건강을 회복하고 새로운 나 자신을 발견할 수 있도록 웰빙 휴가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빈탄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 환경 속에서 피트니스, 요가, 명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웰빙 음식과 유기농 건강식 요리 교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바디 앤 소울' 테마 위크 프로모션 최초로 한국인 강사 윤지경씨가 초청되었다. 윤 씨는 'EDM 요가 플라이트' 국내 유일 마스터 트레이너이자 '뉴발란스 우먼스 클래스' 대표강사로 활동 중이며, 이번 바디 앤 소울 이벤트 기간 중 5월 11일부터 17일까지 하루에 2회씩 EDM 요가 플라이트 클래스를 진행한다.

'EDM 요가 플라이트'란 EDM 음악에 맞춰 하는 카디오 댄스, 요가, 피트니스가 결합된 퓨전 운동이다. 클럽메드는 한국인 강사 최초 초청을 기념하여 이벤트가 열리는 기간 동안 빈탄 리조트 예약 시, '뉴발란스 우먼스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밤하늘을 수놓은 환상적인 벚꽃 즐기기

롯데아라이리조트에서는 다카다 벚꽃 축제를 만끽할 수 있는 ‘체리블라썸 나이트 뷰잉’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롯데아라이리조트

롯데아라이리조트에서는 다카다 벚꽃 축제를 만끽할 수 있는 ‘체리블라썸 나이트 뷰잉’ 패키지를 준비했다.

축제 기간에 맞추어 4월 6일부터 22일까지 판매되는 상기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일식과 양식 중 선택할 수 있는 2인 조식이 제공되며, 밤하늘에 가득한 별과 환상적인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호시조라 온천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 돼 있어 고즈넉한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29,808엔부터이며, 세금 별도다. 5월말까지 스키와 꽃놀이를 동시에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한편, 일본 북동부에 위치한 니가타현은 1968년 일본인 최초로 노벨 문학상을 받은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소설 설국의 배경지답게 산이 높고 눈이 많아 일본 스키의 발원지로 널리 알려져 있다.

니가타현에 자리 잡은 롯데아라이리조트는 257실의 호텔 4동과 리프트 4개, 곤돌라 1개, 슬로프 11개와 비압설 10개 코스의 스키장 및 온천, 수영장, 연회장 등의 부대시설로 이루어진 330만㎡ 규모의 아시아 최고 프리미엄 마운틴 리조트이다. 도쿄에서 신칸센으로 2시간, 니가타 공항에서 자동차로 2시간 거리이며, 신칸센 조에츠 묘코역으로부터 셔틀버스도 운영 중이다.

2018 KBO 시즌 기념 야구 패키지 선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2018년도 KBO리그 개막을 맞아 프로야구팬을 위한 호텔 야구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2018년도 KBO리그 개막을 맞아 프로야구팬을 위한 호텔 야구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4월 1일부터 이용 가능한 야구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선보이며 가격은 16만5000원 부터이다.

해당 패키지에는 객실과 함께 야구장에서 테이블 석을 이용하지 않아도 내야석 컵홀더에 고정에서 사용이 가능한 휴대용 야구 테이블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사우나 이용권도 포함돼 있다.

그 외에도 투숙객은 통 유리창을 통해 자연채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최고급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