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차별화된 여행상품으로 여행자 유혹
상태바
여행업계, 차별화된 여행상품으로 여행자 유혹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3.2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지중해 크루즈 · 노랑풍선, 베니스 직항 ·하나투어, 베트남&일본 여행상품 추천
여행업계가 이색적인 여행지로 여행자를 초대하고 있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이색적인 여행지로 여행자를 초대하고 있다.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어디가 있을까.

모두투어, 동부 지중해 크루즈 추천

화려한 호텔이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크루즈 여행은 여행자의 로망으로 불린다.

그중에서도 가장 백미로 꼽히는 지중해 크루즈는 유럽 여행의 하이라이트, 이탈리아를 비롯해 그리스, 크로아티아를 기항지로 가장 화려하고 완벽한 크루즈 여행을 할 수 있어 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크루즈 여행으로도 꼽힌다.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가장 완벽한 지중해를 만날 수 있는 동부 지중해 크루즈 상품을 6월부터 단 3항차에 한정해 판매한다.

모두투어네트워크가 가장 완벽한 지중해를 만날 수 있는 동부 지중해 크루즈 상품을 6월부터 단 3항차에 한정해 판매한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유럽 최대 크루즈 선사인 코스타크루즈로 진행되는 이번 일정은 매일 다른 기항지를 방문해 여행의 즐거움과 다양함을 추구한다.

물의 도시이자 세계 최고의 미항으로 꼽히는 베니스에서 시작해 아름다운 아드리아해를 접하고 있는 바리로 향해 대성당과 산 니콜로 교회를 비롯 고고학 박물관과 카스텔로 성 등 바리의 대표 명소를 방문할 수 있다.

바리를 거쳐 향하는 그림과 같은 산토리니에서는 영화 맘마미아에서의 장면처럼 하얀 집들과 구불구불한 골목길, 그림같이 아름다운 광장과 파란색 돔으로 이루어진 교회들이 눈 앞에 펼쳐진다.

마지막 기항지인 아드리아해의 보석, 두브로브니크는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붉은 석조성벽에서 바라보는 도시와 바다의 아름다운 경관은 평생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한다.

노랑풍선, 베니스 정규편 취항 기념 기획전

노랑풍선은 아시아나항공 베니스 정규편 취항을 맞아 더욱 편안하고 여유로운 유럽여행을 즐길 수 있는 I Know U LOVE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아시아나항공 베니스 정규편 취항을 맞아 더욱 편안하고 여유로운 유럽여행을 즐길 수 있는 ‘I Know U LOVE’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베니스까지 경유 시 최대 약 20시간가량 소요되었던 기존 비행시간을 이번 정규 편 취항으로 약 11시간대로 단축하면서 장거리 노선인 유럽여행의 질을 높인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획전에서는 ‘이탈리아+남프랑스(니스/모나코) 9일’ 상품은 베니스를 시작으로 밀라노, 피렌체, 로마 등 이탈리아 일주와 유럽 대표 휴양지인 모나코, 니스까지 서유럽만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동유럽+발칸 11일’의 상품은 오스트리아, 헝가리, 체코,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등 아름다운 동유럽과 발칸까지 모두 관광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는 일정으로 구성된다.

한편, 오는 30일까지 기획전 내 관련상품 예약자 중 5월 4일부터 10월 26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에게 한해 여행용 목욕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투어, 베트남 & 봄맞이 일본 추천

하나투어가 베트남 하이퐁과 하노이, 하롱베이를 연계한 패키지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베트남 하이퐁과 하노이, 하롱베이를 연계한 패키지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하이퐁은 베트남 북부의 관광명소인 하노이와 하롱베이 중간에 위치한 항구도시로 하이퐁 캇비 국제공항을 이용해 하노이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것보다 하롱베이까지 이동하는 시간을 2시간 가까이 절약할 수 있다.

참고로 하이퐁에서 하롱베이까지는 버스로 약 1시간 30분, 하노이에서 하롱베이까지는 약 3시간 30분이 소요된다.

항공 패턴이 다양해진 만큼 여행상품도 한층 다채롭게 구성할 수 있게 됐다. 하이퐁 근처 마을인 박장(Bac Giang)은 도자기 만들기 체험이 가능한 곳으로, 이번 상품부터 관광일정에 포함한다.

하나투어가 오는 4월과 5월 출발하는 일본여행상품을 기존 가격 대비 최대 45만원까지 할인 판매한다. 사진은 도야마 벚꽃.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더불어 하나투어가 오는 4월과 5월 출발하는 일본여행상품을 기존 가격 대비 최대 45만원까지 할인 판매한다. 봄맞이 일본여행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하나투어 홈페이지 일본 역대급 특가위크 기획전에서는 일본 인기도시로 향하는 16개 상품을 최소 15만원에서 최대 45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할인은 4월과 5월 출발 상품에만 적용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