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집단장은 템퍼씰리매트리스 전문매장에서! 저상형프레임 구입 기회
상태바
봄맞이 집단장은 템퍼씰리매트리스 전문매장에서! 저상형프레임 구입 기회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3.0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개 브랜드, 50여개 제품 ‘20에서 60%’ 할인 프로모션 행사 진행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에서 템퍼, 씰리 등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스터/ 케빈앤돈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가정마다 새봄맞이 집 단장으로 여념이 없다. 이에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에서 템퍼, 씰리 등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러 지난 설부터 시작된 패밀리프레임 증정이벤트를 오는 4일(일)까지 연장한다. 이로써 매트리스 두 개 구매 시 SS+SS, SS+Q, Q+Q 등 다양한 세트조합이 가능한 저상형패밀리침대 무료증정 이벤트가 일주일이 연장되었으며, 2017년 진행되었던 슈퍼싱글 프레임 증정 이벤트가 추가되었다.

케빈앤돈매트리스(남양주 덕소소재)는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에어룸 등 13개 브랜드, 50개 이상의 제품을 20에서 60% 할인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며 할인률은 제품별, 모델별로 다르다.

한편 직수입 전문매장 케빈앤돈은 수입매트리스의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제품의 공급을 목표로 지속적인 확장 발전을 이루고 있는 신생기업이다.

저렴하고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2017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쇼파침대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케빈앤돈 윤범석 대표는 “이번 프로 봄맞이 프로모션은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소비자에게 호응도가 높은 제품들 위주로 진행된다”며 “패밀리침대와 슈퍼싱글 프레임 증정이벤트가 일주일의 연장으로 구매하지 못하셨던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봄맞이 프로모션에는 남양주 덕소에 한하여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케빈앤돈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