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지, 윤일상, 김이나의 완벽한 호흡! 대군 OST ‘이렇게 길 따라’
상태바
김연지, 윤일상, 김이나의 완벽한 호흡! 대군 OST ‘이렇게 길 따라’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3.0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 3월 3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감성보컬 김연지(좌), 히트메이커 윤일상(중), 김이나(우) 세 사람이 뭉쳤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감성보컬 김연지와 히트메이커 윤일상, 김이나 세 사람이 신곡 ‘이렇게 길 따라’로 TV조선 특별기획 드라마 대군 OST의 첫 문을 연다.

제작사 제이엘미디어그룹에 따르면 ‘이렇게 길 따라’는 김연지의 애절한 음색의 가창력과 윤일상의 아름다운 멜로디, 김이나의 심금을 울리는 가사까지 삼박자가 완벽히 어우러지는 완성도 높은 곡이다.

윤일상 프로듀서는 김건모, 이승철, DJ DOC, 쿨, 터보, 김범수, 이은미, 이정현 그리고 '아모르 파티'의 김연자를 비롯해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들의 히트곡들이 바로 윤일상의 작업실을 통해 나왔다. 이외에도 수 많은 가수들이 가장 작업하고 싶어하는 작곡가이기도 하다.

또한 작사가로 참여한 김이나는 현재 대한민국 작사가중 저작권료로 탑을 달리며 대한민국 대표하는 작사가이다. 예능을 통해 미녀 작사가로 대중들에게 알려지기도 했다.

이번 OST의 정점을 찍는 보컬로는 그룹 씨야 출신 가수 김연지가 참여 하였다. 그녀는 독보적인 절제된 감성 깊은 호소력과 가창력으로 이미 OST 퀸으로 자리 잡았다.

‘대군 OST 一劃(일획)’ - ‘이렇게 길 따라’ 음원은 드라마 첫 방송을 앞둔 3일 18시에 음악 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TV조선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는 역사 속 실존 인물들인 '수양대군'과 '양평대군'의 피 튀겼던 세력 다툼이 실은 한 여자에 대한 연모로부터 출발했다는 근거 있는 역사적 가설을 기반으로 각색한 치명적인 러브스토리를 담는다.

‘대군’은 오는 3월 3일(토)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