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봄 결혼시즌! '신랑·신부 예복 준비' 맞춤 풀 패키지로
상태바
2018봄 결혼시즌! '신랑·신부 예복 준비' 맞춤 풀 패키지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2.1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맞춤셔츠와 예복, 셔츠의 리폼, 웨딩촬영 위한 턱시도 1회 대여 진행
직영 제작소 운영,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결혼예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직영 제작소 운영,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결혼예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HK테일러 맞춤예복 패키지는 예복 정장과 함께 청담동 드블랑의 신부 본식 웨딩드레스까지 준비할 수 있는 풀 패키지다.

준비할 게 많은 결혼식. 직영 제작의 퀄리티 있는 맞춤예복과 함께 웨딩드레스까지 마련할 수 있어 시간 절약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식 의상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맞춤예복의 패키지 구성으로 고급 맞춤셔츠와 예복, 셔츠의 리폼, 웨딩촬영을 위한 턱시도 또는 커플 턱시도를 1회 대여 진행할 수 있으며 보타이, 부토니에, 포켓치프까지 구성 품목에 포함되어 있다.

“직영 제작으로 퀄리티를 보장하며 전문적인 상담으로 취향을 완성하는 HK테일러의 합리적인 예복 패키지로 실패 없는 예복 진행을 해보길 바란다”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HK테일러는 퀄리티 보장과 향상을 위해 손바느질 비스포크 제작소와 수미주라 접착식 제작소를 목동본점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예복 패키지 이벤트 외 비즈니스 정장 두벌 이벤트, 소공동 비스포크 이벤트, 맞춤정장과 맞춤코트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청주점, 전주점, 광주중앙점 등 전국 23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최근 광주 상무점이 오픈했다.

이벤트 및 지점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